8

루머

#연예인 루머

#찌라시

#악성루머

루머
근거 없이 떠도는 소문.

21

김현중

#여친 폭행

#김현중 갈비뼈

#폭행 사건 결과

#임신 및 결혼설

김현중
대한민국 가수, 탤런트. 2005년 그룹 SS501 멤버로 데뷔해 'Love Like This(네게로)' 'U R Man' '내 머리가 나빠서'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SS501이 사실상 해체되면서 솔로 활동에 나섰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장난스런 KISS'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등 주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근거 없는 루머에 분노한 진세연

  • *구 여친 폭로
  • *여자 연예인 J씨
  • *진세연 아님
  • *루머 유포 ㄴㄴ해
'감격시대' 제작발표회 때 진세연과 김현중.jpg


김현중과 구여친 최씨의 계속되는 진흙탕 싸움에 난데없이 배우 진세연이 소환됐다.


7월 30일 최 씨는 '2014년 7월 10일 김현중의 집에서 김현중과 여자 연예인 J 씨가 알몸으로 누워있는 걸 봤다. 김현중은 J 씨가 있는 자리에서 날 폭행했다. 향후 J 씨를 증인으로 신청할 계획'이라고 폭로했다.


누리꾼들은 여자 연예인 J 씨가 과거 김현중과 드라마 '감격시대'에서 호흡을 맞춘 진세연이 아니냐고 추측하기 시작했고, '여자 연예인 J 씨=진세연'이라는 루머는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다.


https://twitter.com/jinseyeon/status/6268931906881...


근거 없는 찌라시에 빡친 진세연은 7월 31일 오전 자신의 실명이 담긴 루머가 게재된 한 트위터 글에 '저 아니니까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라고 직접 답했다. 소속사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진세연이 상처를 받았고 루머 유포자들과 악플러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 7월 30일 구 여친 최 씨의 입장문 中


김현중은 여자 연예인 J를 자신의 집에 끌어들였습니다. 저는 친구 B와 함께 김현중의 집을 찾았다가 알몸으로 침대에 누운 두 사람을 직접 목격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자 연예인 J와 제 친구 B가 있는 그 집 안에서 김현중으로부터 무자비하게 또 폭행을 당했습니다. 연예인 J를 향후 증인으로 신청할 계획입니다.

85 7

3

김영만

#종이접기의 달인

#갓영만

#1990년대 어린이 친구들은

#이 아저씨 다 기억함

김영만
전설의 종이접기 아저씨. 종이문화재단 이사이자 수원여대 아동미술학과 교수.

1988년 'TV 유치원 하나둘셋'을 시작으로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이들에게 종이접기를 가르쳤다. 색종이, 나무젓가락, 빨대, 종이컵 등의 간단한 재료로 무궁무진한 아이템을 뚝딱 만들어내는 아저씨는 1990년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교 저학년들에겐 영웅과도 같은 존재였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