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제20대 총선 FA시장

#어떤 사람인지

#잘 알아보고

#꼭 투표합시다

제20대 총선 FA시장
2016년 4월 13일에 치러지는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들의 인재 영입 경쟁이 한창이다.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영입

  • *경제 민주화의 상징
  • *안철수 찍고
  • *박근혜 거쳐
  • *문재인 곁으로
경제민주화를 위해서라면....jpg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깜짝 놀랄만한 인사 영입을 발표했다. 14일 오후 기자회견을 열어 지난 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박근혜 선거 캠프에서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활동했던 김종인 전 청와대 경제수석을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친노 이미지를 벗음과 동시에 현 정권의 경제 정책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는 승부수)


문 대표는 김종인 전 수석을 '경제 민주화의 상징'으로 소개하며 소득 불평등을 해소할 수 있는 경제 정당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소식을 들은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더민주당이 대어를 낚았다고 평하면서 "선거 때 나를 알아주는 사람들에게 가는 그런 선수들이 몇 있다"며 김 전 수석을 '철새'라 말하는 듯한 뉘앙스를 내비쳤다.


'국민의당' 창당을 추진 중인 안철수 의원은 "야권에서 건강한 경쟁관계가 되는 것이 국민의 입장에서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는 평을 남겼다.

89 7

8

황수정

#히로뽕

#최음제

#예진아씨

#연예계 복귀

#또 복귀

#또또 복귀

황수정
탤런트. 1994년 SBS 1기 공채 MC로 데뷔해 드라마 '칠갑산' '해빙' '연어가 돌아올 때' '장미의 눈물' '화이트 크리스마스' '로맨스' '청춘' 등에 출연했다.

1999년 MBC 대하사극 '허준'에 예진아씨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으나 2001년 필로폰 투여 혐의로 구속기소돼 대중에 충격을 안겼다.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뒤 연예계 복귀를 시도했으나 여론의 벽에 밀려 강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여러 논란 끝에 2007년 SBS 드라마 '소금인형'으로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했으며 이후 영화 '밤과 낮' '사이에서' '여의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풍', KBS 드라마 스페셜 '아들을 위하여' 등에 출연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