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설리

#구 에프엑스 멤버?

#최자 여친

설리
1994년 3월 29일생. 본명은 최진리. 초등학교 5학년 때 SBS 드라마 '서동요'에 어린 선화공주로 캐스팅 되면서 연예계에 입성했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 4년의 연습 기간을 거쳐 2009년 그룹 f(x)의 멤버로 정식 가수 데뷔를 하였다. f(x)의 대표곡으로는 '라차타', 'Chu~♡', '피노키오', 'Electric Shock', '첫 사랑니', 'Red Light' 등등이 있다.

2014년엔 열애설과 태도 논란 등의 문제로 가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 이후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공개 연인임을 선언했다. 2015년 6월엔 설리가 배우의 길을 걷기 위해 f(x)를 탈퇴한다는 탈퇴설이 나오기도 했다.

데뷔에서 탈퇴설까지 ② - 설리 ♥ 최자

  • *최자 설리 열애설
  • *계속 안 사귄다고 부인하다가
  •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 때문에
  • *강제 공개 열애 잼ㅋ
예상 못 했던 조합!.png
JTBC '썰전' 캡쳐


2013년 9월 한참 잘 나가던 설리에게도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만한 사건이 터지고야 말았다.


설리가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와 함께 맥주를 마시고, 다정하게 손을 잡고 공원을 거니는 파파라치가 찍혀버리면서 설리가 무려 14살 연상의 최자와 사귀고 있다는 열애설이 터져버린 것이다.


오호.....jpg
JTBC '연예특종' 캡쳐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리가 왜 때문에..', '정말 안 어울린다.. 14살 차이라니.. 최자 도둑X', '18! 최자 개XX'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각 소속사 관계자들은 최자와 설리가 친한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열애설을 극구 부인하면서 둘의 열애설은 일단락됐다.


빼박캔트.....jpg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쳐


그런데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은 2014년 6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누군가가 주운 최자 지갑'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최자와 설리의 열애설은 또 한 번 불거지게 되었다. 공개된 지갑 사진에는 최자와 설리가 다정히 찍은 스티커 사진이 떡하니 있고 다른 한 편에는 '돈 작작 써'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는 설리의 사진이 담겨 있었다.


빼도 박도 못하는 열애 증거물에 양측은 서로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지만 최자가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열애설과 지갑 사건을 시원하게 개그로 풀어내면서 두 사람의 열애는 기정사실화되었다.


최자 지갑ㅋ.jpg
tvN 'SNL 코리아' 캡쳐


79 4

8

천재

#그사세

#나랑은 상관 없는 거

#겁나 부러운 거

천재
天才. 선천적으로 타고난, 남들보다 훨씬 뛰어난 재주. 또는 그런 재능을 가진 사람.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