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쇼미더머니4

#일베 논란

#여성 비하 논란

#욕설 논란

#온갖 논란ㅋ

쇼미더머니4
대한민국 최초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는 M.net에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블랙넛과 한해 둘 중 하난 탈락

  • *쇼미더머니4
  • *브랜뉴 뮤직 팀 공연
  • *다들 잘 했는데
  • *블랙넛 한해 누가 탈락?
  • *엠넷의 짜증 나는 편집 스킬


브랜뉴 뮤직 팀 공연.Embed


7월 2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프로듀서 4팀의 래퍼 라인업이 확정되고 본 경연에 앞서 마지막 탈락자를 가르기 위한 팀 공연이 시작됐다.


이날 버벌진트와 산이가 프로듀서로 있는 '브랜뉴 뮤직' 팀에 속한 래퍼 한해, 블랙넛, 베이식, 마이크로닷은 다른 팀들의 극찬을 받으며 완전 쩌는 무대를 보여줬다.


한 명이 탈락해야 하는 가운데 잘 했지만 무대공포증이 있는 블랙넛을 탈락시키느냐, 중간에 가사를 한번 절었던 한해를 탈락시키느냐에 대해 프로듀서 버벌진트와 산이는 엄청난 고민에 빠졌다.


얘가 블랙넛(무대 공포증이 있어 매번 선글라스를 끼고 공연).png
M.net '쇼미더머니4' 캡쳐


얘가 한해(1분 15초쯤에 가사를 까먹음).png
M.net '쇼미더머니4' 캡쳐


그리고 항상 그래왔듯이 '쇼미더머니4'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탈락자를 알지 못하도록 교묘한 편집 스킬을 시전하면서 한참을 질질 끌다가 결국 '탈락자는 다음 주에 공개된다'는 자막과 함께 방송은 끝이 났다.그냥 탈락자를 알려주면 뭐가 덧나나?


M.net의 한두 번도 아닌 낚시질에 익숙해질 때도 됐지만 빡치는 건 빡치는 거. 파닥파닥 낚인 시청자들은 '도대체 누가 탈락인 거냐'며 답답해했다.(는 나)


일단 사람들의 추측으로는 버벌진트와 산이의 입모양을 보면 블랙넛을 탈락자로 호명하는 것 같았으나, 제작진이 가사를 절었던 한해의 자책장면을 계속 내보냈던 것으로 보아 '한해의 자진탈락' 혹은 '두 사람의 재대결이 성사되지 않을까?'라고 추측하고있다.

86 9

6

윈도우10

#MS의 야심작

#모바일에서도 짱 먹을 거야!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까?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MS)가 만든 차세대 운영체제(OS). PC에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엑스박스 등을 지원한다. 2015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