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국정교과서

#역사교과서

#지금은 검정교과서

#2017년부터 국정교과서?

#정부가 쓰는 교과서

국정교과서
교육부가 저작권을 가진 교과서. 초·중등교육법 제29조는 '학교에서는 국가가 저작권을 가지고 있거나 교육부장관이 검정하거나 인정한 교과용 도서를 사용하여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연대·고대 북조선st 대자보.txt

  • *국정교과서 대자보
  • *자동 음성지원
  • *위대한 령도자 박근혜
  • *반인반신 박정희
  • *리승만 대통령 각하
  • *부칸 사람들인 줄 ㄷㄷ
련세대 동무 글빨 bbb.jpg


↑ 국정교과서에 찬성하는 우리의 립장


민족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존엄높이 받들어모실 경애하는 박근혜 최고지도자 동지께서 얼마전 력사교과서 국정화를 선포하시었다.


이는 력사에 길이남을 3.15 부정선거를 만들어내신 위대한 리승만 대통령 각하와 유신체제를 세워 대통령선거제도 자체를 아예 없애버리신 박정희 대통령 각하를 가장 숭고한 기쁨과 영광으로 받들어 모시려는 박근혜 최고지도자 동지의 무한한 혜안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오만불손한 좌파세력은 그 무슨 '친일독재 미화'니 '유신부활'이니 하는 입에 담지 못할 말을 지껄이며, 존엄높이 추앙해 마지않을 민족의 태양 리승만, 박정희 대통령 각하를 깎아내리는 망발을 일삼고 있다.


또한, 철천지 원쑤보다 못한 좌파세력은 국정교과서에 대해 "역사교육을 획일화하는 독재적 발상"이라며 감히 우리 조국의 최고 존엄을 모독하는 경천동지할 만행을 저질렀다.


단언하건대, 앞으로 우리 조국에서 쓰여질 교과서는 북조선, 로씨아, 베트남의 국정교과서만큼 영광스럽고 긍지높은 교과서가 될 것이다.


만일 좌파세력들이 지금처럼 국정교과서를 비판하며 우리의 최고존엄을 모독하는 처사를 계속한다면 치솟는 분노와 경천동지할 불벼락을 본때를 보여줄 것이다.


박정희 각하 탄신 98년 (서기 2015년)

각하를 존경해마지않는 련세대학교 학생


북한에서 살다 온 듯.jpg
고파스


↑ 고등중학교 력사교과서 국정화는 우리공화국 인민의 시종일관한 립장


비길데없이 숭고한 조국애를 지니시고 조국과 민족을 일생을 위하여 헌신시킨 위대한 반인반신 박정희 동지의 5.16 군사혁명과 유신의 유지를 받드신 경애하는 령도자 박근혜 동지께서 고중 력사교과서의 국정화를 결정하시었다.


경애하는 지도자 박근혜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훈시하시었다.

<<올바른 력사관과 가치관 확립을 위하여 열어 나가도록 종북론난이 일어난 력사교과서를 국정화하여 미성숙한 고중 학생들의 사상을 정화하여야 하는 것은 인민의 강렬한 지향이며 어길수 없는 민족적과제로 이를 념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줄 것이다.>>


이는 기여이 국론분렬 리념책동을 저질러 우리 공화국 인민의 가슴속에 또 한둘기 종북론난으로 대결과 불신의 년륜을 새기는 매국 역적 반동 종북주의자들의 놀라운 망동을 일시에 종식시키고, 우리 공화국의 래일을 위하여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옳바른 사상과 교육으로 정화를 시키려는 로력의 일환으로, 진정 우리 공화국의 절세위인 박근혜 동지의 값높은 혜안을 빛내여주고 있다.


우리 공화국의 현 좌경화 력사학계는 력사교과서 집필을 주도하면서 과거의 5.16 군사 혁명의 <<위업>>을 마치 파쑈독재체제인 것처럼 외곡하면서 사회를 극좌종북화하기 위해 미쳐날뛰었다. 전국교직원로동조합의 적극적인 뒤받침밑에 좌빨미치광이들은 지난 10년간 <<외곡된 력사>>를 바로잡는다고 고아대면서 력사외곡소동에 열을 올리었다. 이자들은 남조선의 각급 학교학생들이 사용하는 교과서의 내용을 교묘하게 좌편향시켜, 해방후 쏘련을 등에 업고 <<북쓰>>를 조작함으로써 민족분렬을 더욱 심화시키고 민족의 머리우에 전쟁의 재난을 들씌운 극악한 반역자 김일성이의 주체사상을 력사교과서에 등장시키질 않나, 특히 <<독재>>이니 <<친일>>이니 뭐니 하며 위대한 국부 리승만 동지와 위대한 반인반신 박정희 동지를 극구 끌어내리는 내용으로 교과서들을 뜯어고치었다.


이를 바로잡기 위하여 경애하는 령도자 박근혜 동지께서는 로씨야, 북쓰, 웰남 등 선진국만이 한다는 력사교과서 국정화를 추진하시었던 것인데, 이를 두고 어디 참새를 학교 상징으로 쓰는 .대를 위시한 각급 대학 좌빨 력사학계는 혹여 자기들 밥그릇이 줄어들까 전전긍긍하며 경애하는 령도자 박근혜 동지의 결정에 반기를 드는 수작을 부리었다. 이를 두고 혁명의 수도 서울에서는 많은 인민단체들이 .대에 모여 이를 규탄하는 대회를 진행하였다.


대회장소인 .대 린근은 천추에 용납 못할 역적패당의 반정부적, 반공화대결망동에 치솟는 분노를 금치 못하여 좌빨역적패당 리념대결광신자들을 신촌땅에서 영영 쓸어버리고 력사교과서통일의 혁명적위업을 이룩할 기세드높이 모여온 20만여명의 군중들로 차넘치었다.


경애하는 지도자 박근혜 동지의 두리에 일심단결된 천만 군민의 념원과 력사교과서 국정화에 대한 최고의원 김무성 동지의 결사옹위가 있는 한 유신조선의 최고존엄 반신반인 박정희 동지의 유신정신은 영원하며 우리 인민은 언제나 박근혜 동지의 령도를 따를 것이다.


유신 44(2015)년 지나가던 고파서

102 7

51

백종원

#소유진 남편

#화교 파교 아니에요

#요플레 뚜껑을 어떻게 먹어요?

#고급진 맛 덕후

#슈가보이

백종원
요리연구가이자 더본코리아 대표. 충남 예산 출신으로 연세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 서울 강남 논현동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을 시작으로 음식점 브랜드를 연이어 개발, 론칭했다. 현재 더본코리아를 비롯해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돈 버는 식당 비법은 있다' '백종원의 식당 조리비책' '초짜도 대박나는 전문식당' '무조건 성공하는 작은 식당' '백종원의 육'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 등의 책을 집필했으며 '진짜 한국의 맛' '한식대첩 시즌2'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2013년 1월 탤런트 소유진과 결혼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