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프리미어12

#야구 세계대회

#올해 첫 시작

#근데 일정이 애매함

프리미어12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이 만든 야구 세계대회. 2011년 국제야구연맹(IBAF)이 주최하던 야구월드컵이 폐지된 후, 2013년 국제야구연맹과 국제소프트볼연맹(ISF)이 합쳐져 새로 만들어진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이 야구월드컵을 대신하여 만든 대회다. IBAF랭킹 1위부터 12위까지만 출전할 수 있어서 프리미어12라는 이름이 붙었다. 올해 열리는 첫 대회는 일본과 대만에서 공동개최된다.

예비 엔트리 확정

  • *추신수, 강정호도 일단 승선
  • *오른손 투수 부족
이분들이 뽑으셨음.jpg


프리미어12에 나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예비 엔트리 45인 명단이 발표되었다. 지난 8일 열린 '2015 프리미어12 기술위원회' 에서 확정한 이번 예비 엔트리는 MLB에서 활약하는 추신수와 강정호를 비롯, (물론 MLB에서 보내줘야 오는 거임) NPB에서 뛰고 있는 이대호, 오승환, 이대은을 포함한 최강의 정예 멤버로 구성되어있다.


눈에 띄는 선수로는 (증대현의 뒤를 잇는) 중남미 국가 저격용 언더핸드 투수 SK 박종훈과 두산 팬들도 뽑힐 줄 몰랐다는 왼손 투수 이현승과 함덕주, (둘 중에 한 명 갈까 말까) 그리고 이번 시즌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국대 경험치 몰아주기 위해 뽑은 느낌이 낭낭한 유격수 김상수 등이 있다. (최형우와 김하성이 엔트리에 없는 것이 아쉽아쉽)


최종 엔트리는 투수 13 야수 13 포수 2 총 28명.jpg


76 7

19

화장품 세일

#미샤데이

#멤버십 데이

#빅세일

#세일은 안 한다던

#핵존심 스킨푸드도 결국...

화장품 세일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생겨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자 각 브랜드가 앞다투어 매달 세일 행사를 열곤 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