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상주 농약 사이다 사건

#사이다 속에 농약이

#용의자는 마을 주민 83세 할머니

상주 농약 사이다 사건
2015년 7월 14일 경북 상주의 한 마을회관에서 냉장고에 있던 사이다를 반 컵씩 나눠 마신 할머니 6명이 구토와 함께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유력 용의자는 피해 할머니들과 절친이었던 80대 할머니

  • *용의자로 지목된 할머니
  • *모든 혐의를 부인 중이지만
  • *의심스러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님


사건 발생 마을회관.jpg


7월 17일 유력 용의자로 80대 할머니 A 씨가 체포됐다.


경찰은 농약 사이다를 마신 6명의 할머니와 한자리에 있었던 절친 A(83·여) 할머니의 집 주변에서 사이다에 든 농약과 같은 성분이 남아있는 뚜껑 없는 자양강장제 병을 발견했다.(농약 사이다엔 사이다 뚜껑이 아닌 자양강장제 뚜껑이 닫혀있었음)


그리고 우연의 일치일지 모르지만 사건 발생 당시 A 할머니는 사이다를 마시지 않았다. 심지어 A 할머니는 다른 할머니들이 쓰러졌는데도 신고조차 하지 않아 경찰의 의심을 몰빵으로 받았다.


마을회관에서 음료수 병 수거 중.jpg


현재 용의자로 몰린 A 할머니는 '자양강장제 병은 누군가가 가져다 놓은 것'이라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나 경찰은 '국과수로부터 A 할머니가 타고 다니던 전동스쿠터와 사건 당일 입은 옷에서 범행에 사용된 농약과 동일한 성분이 검출됐다는 검사 결과를 통보받았다'며 A 할머니를 상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7월 20일 오후 영장실질심사 들어감)


A 할머니의 가족은 옷과 전동스쿠터에 농약 성분이 나온 것에 대해 '피해 할머니들의 구토물을 닦아주다가 묻었다'고 주장했다.

80 6

17

진상

#개념상실

#어이상실

#예의상실

#진상의 좋은 예 : 재연맘

진상
개념 없고 상식 없고 예의 없는 사람을 가리키는 말. 주변에 민폐를 끼치며 제멋대로 구는 사람을 표현할 때도 사용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