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EFA 유로파리그

#유럽축구

#챔스보다 한수아래?

#상위권 6위팀까지

UEFA 유로파리그
UEFA에서 주관하는 대회. 유럽 각 리그의 상위권팀들이 맞붙는다. 최상위권 팀들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싸우고 그 아래부터 6위까지(챔스 예선 탈락팀도 나중에 추가) 팀들이 참가한다. 챔스와 달리 결승도 홈앤드어웨이의 2차전 토너먼트로 치른다.

7

손흥민

#손세이셔널

#손날두

#챔스 멀티골

#이제는 월클

손흥민
독일 분데스리가 TSV 바이엘 04 레버쿠젠 소속의 축구 선수. 걸스데이 민아하고 아무 사이도 아니다.

1

박주호

#축구선수

#이영표 후계자

박주호
프로축구 선수. 1987년생. 독일 분데스리가의 마인츠에서 활약하다 2015년 여름 독일 도르트문트로 이적했다. 왼쪽 측면수비가 주 포지션이지만 중앙 미드필더도 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 2014년 아시안게임에 와일드카드로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유로파 조별리그 첫 경기 - 한국 선수들 대활약

  • *손흥민
  • *박주호
  • *아욱국의 지구특공대

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첫 날 경기에서 한국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데뷔골을 동점골로, 멀티골을 역전골로 기록하며 팀의 3:1 역전승을 이끌었다.


도르트문트로 이적한 박주호는 데뷔전에서 전반 추가시간 동점골 어시스트, 후반 추가시간(경기종료 2분전) 역전 헤딩골을 기록하며 꿀벌군단에게 최고의 하루를 선사했다.


유로파 조별리그 첫 경기 - 한국 선수들 대활약

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첫 날 경기에서 한국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데뷔골을 동점골로, 멀티골을 역전골로 기록하며 팀의 3:1 역전승을 이...

데뷔전에서 영웅이 되다. youtube


한편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선발 출전한 지동원과 후반 교체 투입된 구자철은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1:3 역전패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홍정호는 부상중)

93 7

16

테러

#탈레반

#알카에다

#외로운 늑대

테러
살인, 납치, 저격, 약탈, 유괴 등등 온갖 폭력으로 다른 사람을 위협하거나 공포에 빠뜨리게 하는 행위.

33

IS

#테러 ㅎㄷㄷ

#참수 ㅎㄷㄷ

#김군 중2병설

#참수로 모자라 화형까지

IS
Islamic State. 이슬람국가. 2003년 알카에다의 이라크 하부조직으로 형성된 급진 수니파 무장단체 '이라크-레반트 이슬람국가'(ISIL)가 전신으로 2014년 6월 'IS'로 이름을 바꿨다. 결성 이후 주로 이라크에서 활동했으나 2011년부터 내전이 벌어진 시리아를 거점으로 반군 활동을 벌였다.

2014년 6월 29일 단체 이름을 'IS'로 바꾸면서 시리아 북부 알레포에서부터 이라크 동부 디얄라 주에 걸쳐 이슬람국가를 수립하고, ISIL의 지도자인 아부 바크르 알바그다디를 초대 칼리프(이슬람 지도자)로 추대한다고 밝혔다.

미국은 IS의 민간인 학살이 심각해지자 2014년 8월 이라크 내 IS 세력을 상대로 공습을 개시했으며 이에 IS는 미국인을 참수하는 영상을 잇따라 공개하며 맞섰다. 하지만 미국은 2014년 9월 공습 지역을 시리아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