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비둘기

#구구 구구구구

#비둘기 새끼는

#참새가 아닙니다

#비둘기 새끼는 비둘기 새끼임

비둘기
새의 한 종류. 한국에는 멧비둘기, 양비둘기, 흑비둘기, 염주비둘기, 녹색비둘기 등 여러 종류가 있으나 길거리에서 흔히 보이는 비둘기는 외래종이다. 깃털 색은 어두운 회색이며 목 부분은 초록색과 보라색 빛이 돈다.

8

엑소 타오

#타오 탈퇴 선언

#타둘기

#타오공작실 설립

#중국에서 솔로로 컴백

엑소 타오
1993년생. 본명은 황쯔타오. 중국 칭따오 출신이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1'에 출연했을 당시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고 한국으로 넘어와 약 1년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2012년 4월 8일 EXO, EXO-M의 래퍼이자 서브보컬로 데뷔했다.

다리 부상과 개인 기획사 설립 문제로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이 생긴 타오는 2015년 4월 엑소 탈퇴를 선언하고 2015년 6월 중국 현지에 '타오공작실'을 설립한다. 이후 2015년 7월 23일 중국에서 첫 미니앨범 'T.A.O.'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타오 탈퇴 ② - '타오 공작실'설립, 홀로서기 준비

  • *타오 엑소 탈퇴
  • *타둘기
  • *타오 공작실 설립
  • *엑소 탈퇴 선언 공식화
타오야 이것 좀 봐봐.jpg
KBS '스펀지' 캡쳐


아빠만 열심히 떠들고 있는 와중에 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해, 고마워'라는 글만 게재했다.


그렇게 믿었던 타오마저 EXO 팀 탈퇴를 선언하고 데스노트마냥 하나 둘 없어지는 멤버 수에 쿠크가 깨진 팬들은 '타오 ㅅㅂㄴ', '도대체 몇 번째 통수임? 이제 중국인들 안 믿어!', '레이도 껒' 이라는 반응들을 보이며 분노했다.


사실 타오는 EXO 내에서도 존재감이 굉장히 미미했을 정도로 노래도 그냥 뭐.. 춤 실력도.. 연기 실력도.. 그냥 다 그저 그랬다. 그렇다면 그룹을 탈퇴하겠다고 밝힌 타오는 이제 중국에서 뭘 먹고 살까?


눈물의 생파.jpg
타오 인스타그램


탈퇴 이후 타오의 첫 공식 석상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자신의 생일파티였다. 아프다더니.. 중국에만 가면 낫는 신기한 병? 이날 타오는 중국 팬들 앞에서 '태어나서 제일 힘든 시기를 겪었다', '팬들 없음 난 쥬금', '나중에 성룡 같은 액션 스타가 되고 싶어요(아프다며..)', '금방 돌아올게!(찡긋)'라고 울며 다짐했다.


이런 타오의 다짐에 생일파티는 금세 눈물바다가 됐다. 하지만 이를 접한 한국 팬들은 '춤추면 다칠까 봐 탈퇴해놓고 더 강도 높은 액션배우를? 니가?', '파파보이 타오야! 액션배우하면 힘들 텐데 아빠가 걱정하지 않겠음?', 'ㅆㅂㄴ ㄲㅈ '등등 중국 팬들과는 심히 상반되는 반응을 보였다.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타오의 개인 활동 첫 걸음.jpg
타오 공작실 웨이보


생파에서 곧 돌아온다고 다짐했던 타오는 진짜 돌아오긴 했다. 6월 11일 타오와 타오 아빠가 그토록 원하던 중국 현지 1인 기획사 '타오 공작실'(黄子韬ZTAO工作室)을 설립한 것이다. 타오 공작실의 공식 웨이보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기는 황쯔타오(Z.TAO) 공식 스튜디오입니다. 이곳에서 황쯔타오의 뉴스와 활동에 관하여 발표되고 업데이트 됩니다. 여러분의 관심을 환영합니다.'라고 적혀있다.


'타오 공작실'을 설립함으로써 타오는 이제 진짜 엑소라는 타이틀을 떼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소식에도 호구 같은 SM은 '타오의 공작소 설립 소식을 전해 들었고, 현재 발전적인 방향으로 계속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타오랑 한국 팬들은 이미 등 돌렸는데 왜 때문에 SM은..자꾸..


이리하여 타오가 EXO로 다시 돌아올 가망은 전혀 없어 보이는 가운데 레이는 EXO의 유일한 중국인 멤버가 됐다.


레이도 빠지는 게..?.jpg
MBC '무한도전' 캡쳐


91 5

2015 스베누 롤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TV의 스타크래프트1 BJ 소닉이 만든 신발 브랜드 스베누가 후원하고 온게임넷이 개최하는 우리나라의 LOL (League Of Legends) 리그다.
롤 챔피언스 코리아는 스프링과 서머 두 시즌이 치러진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