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제20대 총선 FA시장

#어떤 사람인지

#잘 알아보고

#꼭 투표합시다

제20대 총선 FA시장
2016년 4월 13일에 치러지는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들의 인재 영입 경쟁이 한창이다.

한편 국민의당은...

  • *전 고위직 5명 영입
  • *했는데 세명이 비리 논란
  • *결국 당일 영입 취소잼
2번, 5번, 6번 아웃.jpg


지난 8일 안철수 의원이 이끄는 국민의당에서 전 군·검·경 및 고위직 인사를 망라한 5인의 영입을 발표했다. 한상진 공동 창당준비위원장은 마포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동신 전 국방장관, 허신행 전 농림수산부 장관, 한승철 전 검사장, 안재경 전 경찰대학장, 이승호 예비역 준장이 신당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문제가 발생했다. 이른바 '새정치'를 추구하며 부정부패에 대해 '용서란 없다'를 주장하던 안철수 의원의 방침과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 있었던 것.


김동신 전 장관은 2004년 뇌물 공여 혐의로 고발돼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적이 있고(죄는 인정되나 금액이 적고 공소시효가 얼마 안남았다고 해서 기소 유예됨), 허신행 전 장관은 2003년 신입사원 부정 채용에 연루된 바 있다. (이 사건은 대법원까지 가서 최종 무죄 판결 받긴 함)


그리고 한승철 전 검사장은 한 때 떠들썩했던 '스폰서 검사'의 대표격이다. (일개 네티즌들도 다 기억하는 이름들인데 영입 전에 제대로 검증 안하고 뭐했나요?)


결국 국민의당은 영입 발표 기자회견을 가진 지 약 세시간 만에 논란이 제기된 인사들에 대한 영입 취소를 발표하고 말았다. (이렇게 생각없이 영입하는 정치도 새롭긴 하네요~)

87 7

17

신해철

#심정지라니

#중환자실이라니

#의식불명이라니

신해철
대한민국 가수. 1988년 친구들과 결성한 그룹 무한궤도로 MBC '대학가요제'에 나가 '그대에게'란 곡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현재 그룹 넥스트로 활동중이며 무한궤도, 넥스트, 비트겐슈타인 등의 그룹과 솔로를 포함해 총 30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훌륭한 음악과 함께 입담이 좋아 '고스트스테이션', '고스트네이션' 등 라디오 프로그램 DJ로도 활약했으며 이때 팬들이 부르던 '마왕'이란 별명으로 유명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