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강레오

#인터뷰 논란

#본인도 방송 많이 하면서

#지적질 돋음

강레오
1976년생. 피에르 코프만을 사사했고, 피에르 가니에르 레스토랑과 고든 램지 레스토랑에서 헤드셰프를 역임한 해외파 양식 셰프.

현재는 조선왕조 궁중음식 기능보유자인 한복려를 사사하고 있으며 이태원에 위치한 화수목 바이 강레오를 운영하고 있다.

허셰프 저격?

  • *소금 뿌리면서 웃겨주고
  • *옆으로 튀는 분자요리

최근 TV에 부쩍 많이 나오기 시작한 이른바 '스타 셰프'의 원조격인 강레오가 에세이를 냈다. 제목은 '날, 자꾸만 무뎌지는 나를 위해'. 그리고 한 인터넷 매체와 출간 관련 인터뷰를 했는데 그 내용이 (최근 허세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특정 셰프를 저격하는 듯한 내용을 담고 있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최현석 밖에 생각 안남.jpg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원본 인터뷰 링크 : 강레오 “스타 셰프 되려면 어떻게? 할 말이 없다" (현재 위 내용은 삭제 된 상태)


네티즌들은 '1박 2일'에 나와서 망가지고, 온 가족이 함께 나오는 예능 (오! 마이 베이비) 에도 출현하는 그가 왜때문에 이런 인터뷰를 했는지 궁금해 하고 있다. (심지어 포털 사이트에 올라있는 그의 프로필에는 연예 기획사 소속임이 명시되어 있다.) 더불어 이른바 '필드'에서의 성과는 저격 대상에 비해 많이 못 미치는 강레오 셰프가 이런 말을 할 입장이 되는가에 대해서도 의아해 하고 있다. (그동안 여러 업장 많이 말아 드셨죠?...)


웃기려면 짜장 정도는 가지고 웃겨야지.jpg
KBS2 '1박 2일' 캡쳐


85 4

5

V10

#출고가 79만 9700원

#10월 8일 출시

#듀얼 카메라 촹

#영상 기능 촹촹

V10
LG전자가 2015년 10월 공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