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몰래카메라

#몰카

#몰카족

#초소형 몰카

#몰래카메라 주의

몰래카메라
촬영 대상이 자신의 노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무단으로 촬영하는 카메라.

혹은 가짜 상황을 연출해 누군가를 속이는 행위.

5

소라넷

#몰카천국

#각종 변태 정모사이트

#성범죄의 모든 것

#그놈의 해외 서버

소라넷
국내 최대 음란물 사이트. 1999년 만들어졌다.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으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걸려 접속 차단될 경우 사이트 주소를 바꾸고 이를 SNS를 통해 회원들에게 알리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10만명 서명으로 소라넷을 죽입시다

  • *소라넷 몰카
  • *화장실 몰카를 봐서 뭐함??
  • *엄마 몰카 ㄷㄷ
  • *미친 사이트
  • *소라넷 폐쇄 서명운동
여기가 몰카의 나라입니까.png
아바즈 홈페이지 캡처


별별 토나오는 몰카 영상들이 그득한, 웬만한 한국 남자라면 접속기록이 한 번쯤은 있는, 해외에 서버가 있단 이유로 죽지도 않고 주소 바꿔가며 온갖 해괴망측한 음란물을 채워가고 있는 징글징글한 사이트 '소라넷'의 폐쇄를 요청하는 온라인 서명운동이 시작됐다.


바로 요기서 ☞ https://secure.avaaz.org/kr/petition/gangsinmyeong...


소개글을 보면 소라넷은 완전 맛간 자들의 집합소다. 모르는 여자는 물론이고 자신의 여친, 아내, 가족의 몰카를 찍어 올려놓고 다른 회원들과 야한 댓글을 주고받는 데가 소라넷이다.(엄마 옷 갈아입는 사진에다 '울엄마와 성관계할 남성 모집'이라 한 글도 있었다고 함)


진짜 미친 사이트임.jjal


화장실 몰카, 탈의실 몰카, 그냥 길거리 몰카;; 등등 온갖 몰카들의 집합소이기도 하다.


9월 9일 올라온 온라인 서명운동은 총 10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한다. 이번 참에 10만명 꽉꽉 채워서 경찰이 좀 움직이려나 싶기도 한데 만약에 이 기회에 소라넷이 없어진다면 거기 모여 몰카 나눠보던 사람들이 어디로 갈지, 어차피 이름만 바꿔서 또 새로운 사이트를 파는 건 아닐지 걱정스럽긴 하다.


→ 소라넷을 없애자는 내용의 서명운동에 11월 16일 오후 2시 42분 기준 6만 8508명이 서명했다. 10만명이 목표니까 이제 3만명 좀 넘게 남았다.

70 7

40

스토브리그

#FA 거취 궁금

#KT 특별 지명 궁금

스토브리그
야구 시즌이 끝난 추운 겨울에 열리는 스토브리그는 선수 영입이나 연봉 협상 등을 가지고 팬들끼리 떠드는 (키배 뜨는) 것을 의미한다. 난롯가에 둘러앉아 이러쿵 저러쿵 얘기한다는 데서 '스토브'리그란 이름이 붙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