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백 투 더 퓨처

#미쿡영화

#오래된 영화

#타임머신

#그 당시의 미래는 2015년

백 투 더 퓨처
Back to the future(BTTF). 1985년부터 스티븐 스필버그 가 제작한 미국영화로 시간여행을 하는 내용이다. 총 3편으로 제작되었으며 1편은 아버지세대로 시간여행, 2편은 미래(근데 2015년)로, 3편은 서부시대로 여행하게 된다는 내용.

80년대 영화의 예언이 현실로?

  • *오늘이 된 미래
  • *거의 다 실현됐네?
  • *시카고 컵스는 언제쯤...

최고의 시간여행 영화라 평가받는 '백 투 더 퓨처'가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해가 30주년이기도 하지만 영화 속에서 나오는 미래 여행의 시간이 2015년 10월 21일이기 때문.이미 과거


나두 시간여행 시켜줘.jpg
영화 '백 투 더 퓨처2'


미국은 10월 21일을 '백 투 더 퓨처 데이'라고 하면서 난리인데, 재밌는 것은 그 영화에서 나오는 미래의 모습들이 대부분 실현되었거나 더 나아졌거나 앞으로 출시될 예정이라는 사실.


3D 영화라든지 화상 통화, 벽걸이 티비, 지문 인식 등은 현재 이미 개발되어 잘 쓰고 있다. 영화에서는 공중전화 박스가 아직 설치되어 있지만 지금은 다들 손에 컴퓨터(스마트폰)를 들고 다닌다.


영화에서 눈에 띄었던 자동으로 사이즈가 맞춰지는 신발은 개발중이며(올해 안에 리미티드로 나온다고) 자동으로 드라이 되는 옷도 만드는 중이란다.


하지만 제일 안타까운 사실은 [스포?] 영화에서는 2015년 월드시리즈에서 시카고 컵스가 우승하는 것으로 나오는데(중요한 스토리임) 올해는 NLCS에서 메츠에게 4:0으로 패해 우승은 물건너 갔다는 거...(100년 넘게 우승 못한 팀 ㅠㅠ)

88 3

6

비비드 - 씨드

#직캠

#팬캠

비비드 - 씨드
비비드 - 씨드 비디오 카드
동영상
[13.06.29...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