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김무성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러니까 그냥 아프렴

#수첩이 잘못했네

#마약사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 위원. 5선 국회 의원 (부산 영도). 여권의 유력한 대권 주자이다.

시작된 진실게임

수첩을 우연히;;; 넘기는 중.jpg


김무성 대표는 음종환 행정관이 말했다는 '청와대 문건 파동 배후는 김무성, 유승민' 발언에 대해 '내용이 황당하다고 생각해 적어놓기만 하고 더 이상 신경쓰지 않았고, 본회의장에서 수첩을 우연히 넘기다가 찍힌 것'이라고 밝혔다.



황당퐝당.jpg


유승민 의원은 '너무나 황당하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라 대꾸할 가치조차 없다고 생각했고 지금도 똑같은 심정'이라고 보도자료를 냈다.



진실게임 시~작!.jpg


음종환 행정관은 당시 식사 자리에서 이준석 전 비대위원에게 '조응천 전 공직기강비서관이 배후다. 조응천 전 비서관은 김무성 대표와 유승민 의원에게 줄을 대 대구에서 배지를 달려는 야심밖에 없는 사람인데 어떻게 그런 얘길 믿고 평론을 하느냐. 섭섭하다'고 말했을 뿐이라는 입장이다.



아닌데에? 난 그렇게 들었는데에?.jpg


김무성 대표에게 음종환 행정관의 말을 옮긴 것으로 알려진 이준석 전 비대위원은 '음종환 행정관이 김무성 대표와 유승민 의원 얘기를 먼저 꺼냈다'고 말했다.

0 0

17

세월호 인양

#적극 검토

#여론조사 결과로 결정?

#실종자 9명

세월호 인양
세월호는 2014년 4월 16일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한 여객선이다. 이 사고로 탑승객 476명 가운데 295명이 사망했으며 2015년 4월 7일 현재 9명이 실종상태다.

침몰의 원인과 책임을 규명하고 실종자 시신을 찾기 위해 바닷물에 잠겨있는 세월호를 끌어올리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