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김무성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러니까 그냥 아프렴

#수첩이 잘못했네

#마약사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 위원. 5선 국회 의원 (부산 영도). 여권의 유력한 대권 주자이다.

시작된 진실게임

수첩을 우연히;;; 넘기는 중.jpg


김무성 대표는 음종환 행정관이 말했다는 '청와대 문건 파동 배후는 김무성, 유승민' 발언에 대해 '내용이 황당하다고 생각해 적어놓기만 하고 더 이상 신경쓰지 않았고, 본회의장에서 수첩을 우연히 넘기다가 찍힌 것'이라고 밝혔다.



황당퐝당.jpg


유승민 의원은 '너무나 황당하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라 대꾸할 가치조차 없다고 생각했고 지금도 똑같은 심정'이라고 보도자료를 냈다.



진실게임 시~작!.jpg


음종환 행정관은 당시 식사 자리에서 이준석 전 비대위원에게 '조응천 전 공직기강비서관이 배후다. 조응천 전 비서관은 김무성 대표와 유승민 의원에게 줄을 대 대구에서 배지를 달려는 야심밖에 없는 사람인데 어떻게 그런 얘길 믿고 평론을 하느냐. 섭섭하다'고 말했을 뿐이라는 입장이다.



아닌데에? 난 그렇게 들었는데에?.jpg


김무성 대표에게 음종환 행정관의 말을 옮긴 것으로 알려진 이준석 전 비대위원은 '음종환 행정관이 김무성 대표와 유승민 의원 얘기를 먼저 꺼냈다'고 말했다.

0 0

15

원더걸스

#참으로 굴곡 많은 그룹

#곧 4인조로 컴백

#기대기대♥

원더걸스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은 그룹. 선예, 현아, 소희, 선미, 예은 등을 멤버로 2007년 데뷔했다. 하지만 같은 해 7월 현아가 건강상의 문제로 탈퇴했고, 유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2007년 9월 13일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그해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노래로 뽑히며 '텔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So Hot〉 〈Nobody〉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대상을 타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미국 진출을 선언한 이후 한국에서는 최초로 30년 만에 빌보드 핫 100 76위에 오르기도 했지만 갑작스러운 선미의 활동 중단 선언으로 '혜림'이 새 멤버로 영입됐다. 이후〈2 Different Tears〉,〈Be My Baby〉,〈Like this〉등 계속해서 히트곡을 발매한 원더걸스는 리더 선예의 결혼과 소희의 배우 전향으로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2015년 7월 20일, 앞의 두 멤버가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하고 선미가 다시 합류해 예은, 유빈, 선미, 혜림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