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2015 AFC 아시안컵

#55년만에 우승 도전!

#매 번 듣는 지겨운 이 패턴

2015 AFC 아시안컵
아시아 축구 연맹(AFC)이 주관하는 국가 대항 축구 대회. 4년에 한 번씩 열리며 우승팀은 FIFA가 주관하는 대륙간 축구 대회인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2015 아시안컵은 호주에서 개최되며 16개국이 참가하여 조별 예선을 치르고 8강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우리나라는 오만, 쿠웨이트, 호주와 함께 A조에 속해있다.

대한민국 1 - 0 쿠웨이트

아오 답답해!!.jpg


아시아 정상을 향해 가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13일 캔버라 스타디움에서 치른 2015 AFC 아시안컵 조별 예선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30대 중반에도 그대로인 집안 출신 '차미네이터' 차두리의 택배 크로스를 받은 남태희의 헤딩골에 힘입어 1-0으로 (힘겹게) 승리를 거뒀다.


이기긴 했으나 객관적인 전력이 오만보다도 떨어지는 팀을 맞아 오만전 보다 더 답답한 경기력을 보였다. 공격수들은 마무리가 안됬고 수비수들의 손발은 하나도 맞지 않았다. (최종 수비수의 헛발질을 국가대표 경기에서 볼 줄은 몰랐다.) 슈틸리케 감독도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운이 좋아서 이긴 경기라며 선수들의 경기력에 실망감을 드러냈다.


대한민국 1 - 0 쿠웨이트

아시아 정상을 향해 가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13일 캔버라 스타디움에서 치른 2015 AFC 아시안컵 조별 예선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30대 중반에도 그대로인 집안 출신 ...

저 파란색 유니폼 입은 나라 되게 잘하네요. 이탈리안가? 프랑스?.youtube


0 0

64

메르스

#사스 친구

#치사율 30%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환자 발생

메르스
MERS(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중동호흡기증후군.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MERS-CoV)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확인됐다.

감염되면 최대 2주의 잠복기를 거쳐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치사율은 30%에 달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