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

#7시간 미스터리

#의혹 부자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인물. 박정희 정권 말기 박근혜 대통령의 이름을 팔아 각종 비리를 저지른 의혹으로 내사를 받았었던 고 최태민 목사의 사위였다. 박근혜 대통령이 1998년 정계에 입문할 당시 비서실장으로 불렸으며 2002년 박 대통령이 한국미래연합을 창당했을 때 총재 비서실장을 맡았었다. 고 최태민 목사의 딸과는 5월 합의이혼했다.

남녀관계라니 터무니없어

정윤회씨가 1월 19일 '세월호 사고가 일어난 날 7시간 동안 박근혜 대통령이 어디서 뭘 했는지 파악되지 않았다'며 사생활 의혹을 제기했다가 명의회손 아니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가토 다쓰야 일본 산케이신문 전 서울지국장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왔다.


정윤회씨는 산케이신문의 보도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면서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사고가 났던 날 역술인 이모씨의 집에서 점심을 먹고 본인 집으로 돌아갔다가 저녁에 전 직장 동료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박근혜 대통령과 남녀관계냐는 질문에는 '터무니없다', 비선으로 국정운영에 관여했느냐는 질문에는 '없다'고 답했다.

0 0

11

노홍철

#음주운전

#길을 보고도

#왜 그랬어요

노홍철
대한민국 방송인. 2004년 Mnet 'Dr.노 KIN길거리'를 통해 데뷔했다. MBC '무한도전'을 비롯해 '나 혼자 산다' '놀러와' '위기탈출 넘버원' '쇼! 음악중심' '부자의 탄생' '골드미스가 간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정신과 의사들이 노홍철의 진단명을 놓고 토의를 벌일 만큼 독특한 성격을 지녔으며 그동안 방송에서 '퀵마우스' '사기꾼' '돌+아이' '긍정의 아이콘' 등의 캐릭터를 구축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