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크림빵 뺑소니

#뺑소니범을 잡아라!

#그알팀 출동!

#절대 보배드림 형님들을 화나게 해선 안돼

#윈스톰 대반전 ㄷㄷ

크림빵 뺑소니
1월 1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도로에서 임신한 아내를 위해 크림빵을 사서 귀가하던 강모씨(29)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한 사건.

아직은 살만한 세상

어머나 세상에.jpg


뺑소니 사고로 하루아침에 남편을 잃은 '크림빵 아빠'의 아내 A씨가 서원대 행정직 직원으로 채용됐다. 서원대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서원학원은 A씨가 임용고시를 준비한다는 소식을 듣고 연락을 취했다고 한다.


서원학원은 A씨를 원래는 산하 중고등학교 교사로 채용하려 했지만 A씨가 임신중인 사실을 고려해 일단 대학 직원으로 일하게 한 뒤 A씨가 출산휴가를 마치면 중고등학교 기간제 교사로 발령내고, A씨가 전공한 과목에서 빈자리가 나면 A씨를 정식 교사로 채용할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1% 나눔재단은 '크림빵 아빠'의 유가족에게 '사랑의 SOS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사랑의 SOS 기금은 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데 쓰인다.


아직은 살만한 세상

뺑소니 사고로 하루아침에 남편을 잃은 '크림빵 아빠'의 아내 A씨가 서원대 행정직 직원으로 채용됐다. 서원대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서원학원은 A씨가 임용고시를 준비한다는 소식을...

그림이랑 가사 싱크로 짱짱.youtube


0 0

64

메르스

#사스 친구

#치사율 30%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환자 발생

메르스
MERS(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중동호흡기증후군.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MERS-CoV)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확인됐다.

감염되면 최대 2주의 잠복기를 거쳐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치사율은 30%에 달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