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크림빵 뺑소니

#뺑소니범을 잡아라!

#그알팀 출동!

#절대 보배드림 형님들을 화나게 해선 안돼

#윈스톰 대반전 ㄷㄷ

크림빵 뺑소니
1월 1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도로에서 임신한 아내를 위해 크림빵을 사서 귀가하던 강모씨(29)가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한 사건.

경찰이 잘한 일 하나와 못한 일 하나

제가 찍었어요.jpg


경찰이 청주시 차량등록사업소 공무원이 올린 인터넷 뉴스 댓글을 보고 윈스톰 차량이 찍힌 CCTV 영상을 발견했다는 보도가 나왔었는데 이게 사실이 아니랜다.


경찰에 따르면 새 CCTV 영상을 확보한 건 '용의차량은 BMW가 아니라 윈스톰'이란 보도가 나온 1월 29일보다 이틀 앞선 1월 27일이다. 수사본부에 새로 투입된 강력팀 형사들이 사건현장을 살펴보다 CCTV를 발견해 윈스톰을 용의차량으로 수정했고 이후 부품대리점들을 뒤져 피의자 허씨가 부품을 사갔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경찰은 뭐 한 거냐'는 비난을 듣던 경찰로선 한 가지 오해를 풀었지만 2월 3일 새로운 비난거리가 발견됐다. 안습 경찰이 사고현장에서 안개등 파편을 수거해, 이게 윈스톰에서 떨어진 거란 걸 확인하고도 '이건 뺑소니 사건이랑 관련 없어'라고 판단해 그냥 보관만 해놓았던 점이 드러났다.

1 0

64

메르스

#사스 친구

#치사율 30%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환자 발생

메르스
MERS(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중동호흡기증후군.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MERS-CoV)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확인됐다.

감염되면 최대 2주의 잠복기를 거쳐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치사율은 30%에 달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