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언프리티 랩스타

#언니 제가 잘못했어요

#그냥 제가 다 잘못했어요

#릴샴은 집으로...

#치타 우승

언프리티 랩스타
2015년 1월 29일 첫 회가 방송된 Mnet 프로그램으로 래퍼 서바이벌 '쇼 미 더 머니'의 스핀오프다. 8명의 여성 래퍼가 컴필레이션 앨범 'UNPRETTY RAPSTAR'의 트랙 참여를 놓고 각 트랙의 프로듀서가 제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시청자 게시판을 폭파시키려는 제작진의 작전?

  • *언프리티 랩스타 6화
  • *타이미 제이스
  • *타이미 진짜 잘했는데 아쉽
  • *무삭제판으로 보세요

3월 12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 6회는 분위기가 살벌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6번 트랙 미션이 진행됐는데 먼저 2명씩 짝을 이뤄 팀워크 배틀을 벌여 꼴찌를 한 한 팀(2명)을 아예 떨구고 나머지 6명의 래퍼들이 2차 배틀을 펼치는 방식이었다. 팀은 제시-육지담, 치타-졸리브이, 키썸-지민, 타이미-제이스로 이뤄졌다. 예상한 그대로 팀을 이룬 래퍼들은 MC메타, 이현도(D.O), 주석, 라이머(제이스 회사 사장), 버벌진트, 바스코, 소울다이브 등등 15명의 래퍼들 앞에서 비트에 맞춰 랩을 했다.


힙합이 뭔지 보여준 제시-육지담이 1위,


퍽퍽퍽.tvcast


15명의 아저씨들을 들썩이게 한 키썸-지민이 2위,


산이형 눈치좀요.tvcast


치타가 하드캐리한 치타-졸리브이가 3위에 올랐다.


오오 치느님이시여.tvcast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타이미-제이스는 영구하차했다.


자막이 필요없는 타이미bb.tvcast


타이미-제이스가 꼴찌를 하긴 했지만 사실 타이미는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훌륭한 랩을 선보였다. 다 된 타이미에 제이스 뿌리기 제시는 타이미와 제이스가 완전 하차하게 되자 X 씹은 얼굴로 '이해가 안 된다'며 탈락해야 하는 팀은 키썸-지민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지민은 개별 인터뷰에서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 된다'며 불만을 표시했다.


디스 이즈 위얼ㄷ.tvpot


0 0

3

한파주의보

#ㄷㄷ추워요

#집 나가면 고생

#오리털 거위털아 부탁해

한파주의보
10월~4월에 아침 최저기온이 전날보다 10도 이상 내려가 3도 이하이고 평년값보다 3도 낮을 것으로 예상될 때,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 이하가 2일 이상 지속될 것이 예상될 때, 급격한 저온현상으로 중대한 피해가 예상될 때 등에 발표된다.

한파특보가 발표되는 기준은 10월에서 4월까지 아침 최저기온이 전날보다 15도 이상 내려가 3도 이하이고 평년값보다 3도 낮을 것으로 예상될 때, 아침 최저기온 영하 15도 이하가 2일 이상 지속될 것이 예상될 때, 급격한 저온현상으로 광범위한 지역에서 중대한 피해가 예상될 때 등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