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김무성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러니까 그냥 아프렴

#수첩이 잘못했네

#마약사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 위원. 5선 국회 의원 (부산 영도). 여권의 유력한 대권 주자이다.

고시촌 간 김무성 (-_-)

  • *김무성 고시촌
  • *너나 가라 중동
  • *쇼하지 마
  • *무성 say 예의를 갖춰
뭐했냐.jpg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서울 관악을 보궐선거에 출마한 오신환 후보를 밀어줄 겸 청년층도 공략할 겸 3월 23일 신림동 고시촌을 찾아 청년들과 타운홀미팅을 가졌다. 물론 잘 풀리진 않았다. 가는 길에 한국청년연대 회원들이 피켓을 들고 시위를 벌였기 때문이다.


시위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도 계속됐다. 김무성 대표는 당황하지 않고 할 얘기가 있으면 대표를 뽑아 들어와 말하라고 대처했다. 시위대 대표로 들어온 사람은 '오늘 이 자리에서 이것저것 많이 하겠다고 했는데 그럼 박근혜정부 3년 간은 뭘 했냐. 대선공약 하나도 안 지키지 않았냐'며 김무성 대표와 박근혜 대통령이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웃자 웃어야 한다.jpg


김무성 대표는 '피케팅을 하는 건 좋지만 행사 진행이 어려울 정도로 소란을 떠는 건 예의가 아니다'라고 지적한 다음 '집권 2년이 조금 넘었는데 지금은 기초공사를 하는 단계다. 청년들의 좌절감과 분노를 잘 알기 때문에 오늘의 절규를 마음 속에 잘 담고 해결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김무성 대표는 3월 24일 부산 해양대학교에서 강용석 전 의원 사회로 빅재미 갑니다 토크콘서트를, 3월 25일에는 한양대에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고시촌 간 김무성 (-_-)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서울 관악을 보궐선거에 출마한 오신환 후보를 밀어줄 겸 청년층도 공략할 겸 3월 23일 신림동 고시촌을 찾아 청년들과 타운홀미팅을 가졌다. 물론 잘 풀...

허허...허허허허.youtube


1 1

15

원더걸스

#참으로 굴곡 많은 그룹

#곧 4인조로 컴백

#기대기대♥

원더걸스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은 그룹. 선예, 현아, 소희, 선미, 예은 등을 멤버로 2007년 데뷔했다. 하지만 같은 해 7월 현아가 건강상의 문제로 탈퇴했고, 유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2007년 9월 13일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그해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노래로 뽑히며 '텔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So Hot〉 〈Nobody〉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대상을 타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미국 진출을 선언한 이후 한국에서는 최초로 30년 만에 빌보드 핫 100 76위에 오르기도 했지만 갑작스러운 선미의 활동 중단 선언으로 '혜림'이 새 멤버로 영입됐다. 이후〈2 Different Tears〉,〈Be My Baby〉,〈Like this〉등 계속해서 히트곡을 발매한 원더걸스는 리더 선예의 결혼과 소희의 배우 전향으로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2015년 7월 20일, 앞의 두 멤버가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하고 선미가 다시 합류해 예은, 유빈, 선미, 혜림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