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세월호 인양

#적극 검토

#여론조사 결과로 결정?

#실종자 9명

세월호 인양
세월호는 2014년 4월 16일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한 여객선이다. 이 사고로 탑승객 476명 가운데 295명이 사망했으며 2015년 4월 7일 현재 9명이 실종상태다.

침몰의 원인과 책임을 규명하고 실종자 시신을 찾기 위해 바닷물에 잠겨있는 세월호를 끌어올리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4월 17일 서울광장에 '촛불 세월호'가 만들어집니다

  • *세상에서 가장 슬픈 도전
  • *세월호 기네스
  • *일베가 또...

4월 17일 오후 6시 서울광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슬픈 도전'이 펼쳐진다. 4160명의 시민들이 촛불을 들고 세월호 형상을 만드는 행사가 열린다.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나면 영국 세계기네스협회에 '사람이 만든 가장 큰 불꽃 이미지'로 기네스북 기록 등재를 요청할 계획이다.


촛불로 만든 세월호의 하나가 되고 싶다면 참가자 모집 사이트에서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한줄의견 등을 적은 뒤 참가비 1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참가비 납부가 끝나면 문자로 QR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 QR코드를 잘 놔뒀다가 4월 17일 서울광장에 입장할 때 보여주면 된다.


여기에도 일베가....png
'세상에서 가장 슬픈 도전' 홈페이지 캡쳐


81 2

15

K팝스타4

#기싸움 구경

#버나드 박이 누구요?

#이진아 호? 불호?

#정승환 감성폭ㅋ발ㅋ

#민음사 회장 손녀

#박진영 심사평

K팝스타4
SBS에서 11월 23일 첫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정식명은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다. 시즌4의 심사위원은 양현석(YG엔터테인먼트), 박진영(JYP엔터테인먼트), 유희열(안테나뮤직)이며 국내 및 해외에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의 노래, 춤 실력을 평가한다. 심사위원 3명 가운데 2명이 '불합격'을 선택하면 그 즉시 탈락되며 끝까지 살아남아 최종 우승한 자에게는 우승 상금 3억원, 즉시 데뷔를 위한 음반 발매 작업 기회 등이 주어진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