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토렌트

#어둠의 경로

#한글자막有

#720p

#1080p

#시드파일 유지 좀요

토렌트
대용량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 파일을 잘게 나눠 전송하는 방식으로 파일 용량에 제한이 없다.

불법 다운로드의 대명사

  • *토렌트 사용법
  • *파일 공유
  • *님아 시드 유지 좀요

토렌트는 간단하게 말하면 '파일 공유'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이 걸려있어 딴 데 가면 돈 주고 받아야 하는 영화(외화의 경우 국내 개봉 전도 ok), 드라마, 게임, 음악 등등을 다운로드할 때 사용된다.


그니깐 토렌트 한단 건 우리들만의 비밀이에요.png
MBC '무한도전' 캡쳐


토렌트로 파일을 받으려면 컴퓨터에 'μTorrent'(뮤토렌트) 'bittorrent'(비트토렌트) 등의 프로그램을 하나 골라잡아 깔아야 한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토렌트 파일을 찾아야 한다. (가끔씩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개봉한 지 꽤 된 영화가 뜬다. 그건 그 영화의 토렌트 파일이 떴단 소리다) (물론 아닐 수도 있다)


얼마전 방송작가 유병재가 자신이 출연한 tvN '초인시대'의 첫방을 알리며 잔뜩 올려놓은 링크들이 바로 토렌트 파일을 검색, 다운로드할 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들이다.


사이트도 사라지고 유병재 페북 글도 사라진 듯.jpg
유병재 페이스북


이 사이트에서 '초인시대'를 검색한 다음 쪼르륵 나오는 토렌트 파일 중에 적당한 걸 하나 골라 내려받은 뒤 열면 아까 설치했던 μTorrent가 실행되면서 '다운 받을 거니?'라고 묻는다. '예'를 선택하면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100%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토렌트 파일을 그대로 냅두면 이제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초인시대' 파일을 열심히 뿌리고 있는 게 된다.


이와 같은 과정으로 '초인시대'를 다운 받았다면 그거슨 나쁜 짓이다.(업로드하는 건 빼박캔트 불법) '초인시대'가 아니고라도 토렌트 사이트에서 내려받는 파일들은 거진 다 저작권이 걸려있는 자료들이라 이렇게 하면 사실 안 된다. 개인적으로 다운로드해서 보는 건 처벌받지 않지만(아청아청은 제외) 어둠의 경로인 건 맞다. (찡긋)


실제로 유병재가 모아 올린 링크를 타고 가면 아무 것도 안 뜨거나 네티즌이라면 익숙한 'Warning'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안녕? 또 만났네?.jpg



87 7

51

백종원

#소유진 남편

#화교 파교 아니에요

#요플레 뚜껑을 어떻게 먹어요?

#고급진 맛 덕후

#슈가보이

백종원
요리연구가이자 더본코리아 대표. 충남 예산 출신으로 연세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 서울 강남 논현동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을 시작으로 음식점 브랜드를 연이어 개발, 론칭했다. 현재 더본코리아를 비롯해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돈 버는 식당 비법은 있다' '백종원의 식당 조리비책' '초짜도 대박나는 전문식당' '무조건 성공하는 작은 식당' '백종원의 육'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 등의 책을 집필했으며 '진짜 한국의 맛' '한식대첩 시즌2'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2013년 1월 탤런트 소유진과 결혼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