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그알 레전드

#밤에 보면

#잠 못 잠

#무서움 주의

#소름 주의

#ㄷㄷㄷㄷ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편만 모아 모아

서천 기동슈퍼 화재 미스터리

  • *그것이 알고싶다 828회
  • *서천 기동슈퍼 화재 미스터리

서천 기동슈퍼 화재 미스터리

충남 서천군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기동슈퍼에서 대규모 화재사건이 발생했다. 기동슈퍼는 마을 토박이 김순남 할머니께서 운영하던 곳이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은 화재 후 기동슈퍼 ...

서천 기동슈퍼 미스터리.youtube


충남 서천군 기차역 근처에 위치한 기동슈퍼에서 대규모 화재사건이 발생했다. 기동슈퍼는 마을 토박이 김순남 할머니께서 운영하던 곳이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은 화재 후 기동슈퍼 안 어디에서도 김순남 할머니의 시신을 발견할 수 없었던 것. (할머니가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져 버렸다!)


유일하게 발견된 할머니의 흔적은 안방의 장판조각에서 나온 할머니의 혈흔. 하지만 경찰은 혈흔 발견 후에도 사건과 관련된 단서를 단 하나도 찾아낼 수 없었다.


그런데 이 때 마을에 이상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순남 할머니는 둘째 아들이 죽였다'라는 낙서가 마을 곳곳 할머니 실종 전단이 붙은 곳에 적혀진 것. (조사 결과 사건 기간에 둘째 아들은 서천에 내려온 기록이 전혀 없다.)


이제 경찰은 낙서를 토대로 추측하기 시작하는데... 낙서한 사람은 평소 '순남 할머니'라고 친근하게 이름을 부르는 사이였고, 실종 상태인 할머니를 '죽였다'라고 쓰면서 할머니가 죽은 상태라고 단정을 지어놓았다? 모든 추측을 조합한 결과 낙서한 사람은 할머니의 집안 사정과 기동슈퍼의 내부 위치까지 잘 알고 있을 아주 가까운 사람일 것이라는 결론이 나왔다.


그렇게 당시 3인이 용의자로 지목되어 그들을 상대로 강도 높은 수사를 진행했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었다.


그런데! 여기서! 화재 이틀 전 기동슈퍼 앞에는 자전거가 하나 세워져 있었고, 화재사고 2시간 전엔 기동슈퍼 앞에 하얀 승용차 한 대가 서있었다는 제보가 들어온다!! 정황상 범인은 자전거로 왕래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 내에 사는 사람일 것이고 화재사고 당시 할머니 시신을 승용차로 옮겼을 확률이 높다.


하지만 목격자가 자세한 내용을 전혀 기억해내지 못하면서 사건은 여전히 미궁 속에 빠져있다.

97 9

14

강정호

#MLB도 평화롭게 ㄱㄱ

강정호
KBO 출신 야수 최초로 MLB에 진출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소속 유격수? 3루수? 멀티 내야수! 아직은 MLB 적응 중이지만 곧 맹활약을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