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맹기용

#빵빵한 집안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듯?

#맹꽁치

맹기용
1988년생 경력 4년 차 셰프.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수석 입학했지만 요리사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 현재 홍대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의 공동 대표이자 오너 셰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카이스트 전자과 교수로 재직 중이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여자 박사 학위 최초 취득자이며 동생은 대전지역에서 수능 1등을 한 수재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등 엘리트 중의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하다.

oh 맹꽁치 탄생 oh

  • *하고 싶어 출연했다던 맹꽁치
  • *맹모닝 만들고 퇴갤
  • *일 줄 알았으나 다음 회도 촬영


25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선 박준우 기자와 홍석천 기자가 휴가를 떠난 관계로 접시 닦이 포함 경력 4년 차 맹기용 셰프가 그 자리를 메꿨다.


이로써 왠지 모르게 찜찜했던 셰프들의 평균 나이 40.444444...는 20대 맹기용 셰프가 합류하면서 대폭 줄어들었다.


영국 요리인 줄.jpg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쳐


;;;;;;;;;;;;;;;;;;;;.jpg


아무튼 맹기용 셰프는 이날 지누션의 지누 냉장고를 이용해 '교포 초딩 요리'라는 주제로 '맹모닝'이라는 이름의 메뉴를 선보였다. 요리시간 15분 동안 우왕좌왕 갈피를 못 잡던 맹기용 셰프는 우여곡절 끝에 꽁치 통조림을 활용한 샌드위치와 김치를 넣은 코울슬로 샐러드를 완성해냈다. 맹꽁치 탄생..


'맹모닝'을 맛본 지누는 '비린 맛은 못 잡았지만 그럭저럭 빵과 꽁치의 조합은 괜찮다'라고 평가했다. 하지만 김치 코울슬로 샐러드에서는 '군내가 나는 것 같다'고 혹평했다.


모니터를 뚫고 나오는 비릿한 냄새.gif



6

당명

#당 이름

#툭하면 바꾸는 거

당명
정당이나 당파의 이름.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