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맹기용

#빵빵한 집안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듯?

#맹꽁치

맹기용
1988년생 경력 4년 차 셰프.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수석 입학했지만 요리사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 현재 홍대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의 공동 대표이자 오너 셰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카이스트 전자과 교수로 재직 중이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여자 박사 학위 최초 취득자이며 동생은 대전지역에서 수능 1등을 한 수재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등 엘리트 중의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하다.

방송 나올 시간에 요리 연습부터..

  • *삶은 마카로니를 곧바로 기름에 풍덩
  • *샐러드 드레싱으로 비타500 콸콸
  • *방송 나올 시간에
  • *요리 연습부터 하세요

사실 맹기용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꽤나 많은 사람들이 반대했었다.


왜냐하면 맹기용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기엔 요리 경력이 턱없이 부족하고(최현석 셰프 20년 경력, 이연복 셰프 40년 경력, 맹기용 셰프 4년 경력;ㅋ), 과거 SBS '쿡킹 코리아'에 출연해 볶고 있던 야채를 태울뻔한 것도 모자라 마카로니를 끓는 물에 삶아 곧바로 뜨겁게 달궈진 기름에 넣으면서 물이 묻어있던 마카로니와 기름이 만나 냄비가 끓어넘치는 위험천만한 실수를 저질렀던 것.


방송 나올 시간에 요리 연습부터..

사실 맹기용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꽤나 많은 사람들이 반대했었다. 왜냐하면 맹기용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기엔 요리 경력이 턱없이 부족하고(최현석 ...

ㅇㅇ....youtube


당시 연달아 실수를 저지르고 기본 상식도 모른 채 요리를 진행하는 맹기용의 모습이 방송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맹기용에게 '요리사가 될 자격이 없다'고 비난했다.


하지만 이런 비난에도 불구하고 맹기용은 자꾸자꾸 방송에 나오는데 이쯤 되면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걸로.. EBS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싱글 10분 요리'에 고정 출연할 땐 비타500을 드레싱으로 넣은 충격과 공포의 샐러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마이갓.jpg
EBS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싱글 10분 요리' 캡쳐
벌써부터 식욕 저하.jpg
양파에 비타500을 콸콸.jpg
비타민 샐러드 와..완성..;;.jpg



18

스포일러

#스포주의

#반전

#입이 근질근질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일러
영화, 소설 등의 줄거리, 반전, 결말을 아직 작품을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알려 다른 사람들의 즐거운 관람, 독서 등을 방해하는 행위 혹은 그런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말.

'범인은 절름발이' '브루스 윌리스는 귀신이다' '니콜 키드먼이 애들 죽이고 자살한 거' 등 과거에는 주로 영화의 반전, 결말을 떠들어대는 사람을 스포일러라 칭했으나 최근에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심지어 사극의 내용을 미리 말해도 스포일러라 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