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큐빅 40건
40

42

일베 논란

#부엉이

#김치녀

#극혐일지도

#KBS 일베 기자

일베 논란
극우 성향의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저장소'(일베)에서 주로 쓰이는 특정인물 및 사건의 희화화, 비하, 패륜 등의 표현이 다른 커뮤니티나 유명인, 방송 프로그램 등등에 사용되는 경우(혹은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일베 인증' '일베충' 논란이 일곤 한다.

일베 갈현동 떡밥 사건

  • *갈현동 건물 지하 2층에선
  • *무슨 일이...?
  • *일베에 터진 대형 떡밥
  • *아직 사건은 미해결

25일 한 일베충이 지하철에서 의문의 쪽지를 받으면서 이 사건은 시작됐다.


쪽지에 적힌 주소는 구글링 결과 건강식품가공업 업체로 밝혀졌고 그 업체의 대표는 쪽지에 언급된 경아라는 이름과 일치.


굉장한 흥미를 느낀 몇몇 일베충들은 떡밥을 물고 갈현동으로 직접 출동한다.

쪽지 1.jpg
일베 원문 링크


쪽지 2.jpg
쪽지 3.jpg
손가락 인증.jpg
ㄷㄷ.jpg


대형 떡밥을 감지한 아프리카TV BJ검풍도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새벽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8000명의 사람들이 해당 방송을 시청했다.


무서워서 직접 들어가지는 못하고 밖에서 지하 2층 베란다만 알짱거리던 BJ검풍은 고무장갑과 수술용 장갑 그리고 도마를 발견하고 의심스러운 조합이라며 호들갑을 떤다.


이때 누군가의 신고를 통해 경찰이 출동했고 경찰이 현관문 벨을 눌러보고 노크를 해봐도 집안에선 아무 응답이 없고.... (이미 밤 9시에 똑같은 일로 신고전화를 받았던 경찰은 지금이 두 번째 출동)


경찰의 출동.jpg
인터넷 커뮤니티


도무지 일베충들이 집에 갈 생각이 없어 보이자 경찰은 시간도 늦고 문을 직접 따고 들어갈 수가 없으니 내일 열쇠업자를 불러 문을 따보고 연락을 주겠다고 하고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했다. (이때 경찰이 말하길 지하 2층 집주인은 여자 혼자 살고 5년 동안 안 보였다가 갑자기 나타났다고 함. 정신 상태가 이상하다고 함)


하지만 현장 일베충이 말하길 분명 집안에서 인기척이 있었다고 주장. 포기할 수 없는 일베충들은 계속 지하 2층을 서성이고(이상한 복면을 쓰고 칼까지 들고 지하 2층에서 사진 인증까지 남김;) 이런 일베충들때문에 경찰기동대 형사가 현장에 오게 된다.


칼;;;;.jpg
일베


계속해서 소란스럽게 굴자 마침내 정상인이 아닌듯한 주절거림으로 집주인 아줌마가 응답을 했고 아프리카TV 방송은 종료됐다. (BJ검풍은 해당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다고 함)


다음날 경찰은 해당 쪽지 주소에 거주 중인 여성(정신이 온전치 않다고)이 장기밀매 관련 찌라시 내용을 옮겨 적다가 자신의 집 주소를 쓴 것으로 확인하고 사건을 단순 해프닝으로 결론 내렸다. 그리고 현장에서 소란을 피운 몇몇 일베충들은 경찰에 연행됐다고 한다...


75 4

8

발연기

#괜찮아요?

#연기를 글로 배웠습니다

#소울리스

발연기
지나치게 어색한 배우의 연기를 지적하는 말. 연기를 못하다 못해 마치 '발로 연기하는 것 같다'는 뜻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