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맹기용

#빵빵한 집안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듯?

#맹꽁치

맹기용
1988년생 경력 4년 차 셰프.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수석 입학했지만 요리사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 현재 홍대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의 공동 대표이자 오너 셰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카이스트 전자과 교수로 재직 중이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여자 박사 학위 최초 취득자이며 동생은 대전지역에서 수능 1등을 한 수재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등 엘리트 중의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하다.

맹꽁치를 부탁해

  • *맹꽁치 하차 계획 아직 없어
  • *꽁치가 긴장을 많이 했어
  • *계속 지켜봐 주세연
맹꽁치를 부탁해.jpg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홈페이지


맹기용 셰프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뜨거워지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성희성 PD가 직접 입을 열었다.


성희성 PD는 맹기용 셰프를 매력 있는 짱짱맨으로 칭하면서 '첫 출연 첫 대결이라 엄청 많이 긴장해서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 했으니 조금만 더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어 '첫 녹화를 끝낸 본인도 속상해하고 있다'며 맹기용 셰프가 다음 방송 때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확신했다. 맹꽁치 대변인인 줄


이어 박준우 기자의 하차 또한 절대 없을 것이고 다만 셰프들의 개인 스케쥴이 바쁜 관계로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앞으로 기존 멤버에 한두 명 정도 변화를 주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맹꽁치도 아직 고정이 아니라고 함)

88 4

8

김구라

#빚이 17억 ㄷㄷ

#공황장애 ㅠㅠ

#MC그리 아빠

#김구라 턱

김구라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본명은 '김현동'이다. 오랜 무명시절을 거치며 '김구라'라는 예명으로 인터넷 방송 위주로 활동했다.

2004년 김구라를 눈여겨본 KBS PD에게 발탁되어 '김구라의 가요광장' DJ를 맡게 되고 이를 계기로 지상파에 진출해 메인 MC로서 입지를 다지게 됐다.

대표 프로그램은 '절친노트', '붕어빵', '화성인 바이러스' 등등. 현재 JTBC '썰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세바퀴', '일밤-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등에 출연 중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