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맹기용

#빵빵한 집안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듯?

#맹꽁치

맹기용
1988년생 경력 4년 차 셰프.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수석 입학했지만 요리사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 현재 홍대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의 공동 대표이자 오너 셰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카이스트 전자과 교수로 재직 중이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여자 박사 학위 최초 취득자이며 동생은 대전지역에서 수능 1등을 한 수재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등 엘리트 중의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하다.

상상초월 오징어 굽기;

  • *아무리 간편 오징어 덮밥이라지만..
  • *이건 좀.. 너무하다
  • *할말 0
  • *이분 최소 요리고자?
오늘의 요리는 간편 오징어덮밥*^^*.jpg
EBS '최고의 요리비결 - 싱글 10분 요리' 캡쳐


맹기용 셰프가 과거 EBS '최고의 요리비결 - 싱글 10분 요리'에서 샐러드드레싱으로 비타 500을 들이부은 것도 모자라 상상초월 오징어 굽기를 시전해 나의 혼을 쏙 빼놓았다.


이 방송에서 맹 셰프는 '오징어덮밥'을 선보였는데 물이 뚝뚝 떨어지는 오징어를 설탕에 버무려 체에 넣고 그대로 굽는 장면이 나왔다. 리고자 맹 셰프가 말하길 이런 괴기한 요리 기법을 사용하는 이유는 불 맛을 더하기 위해서(필살기!)라고 한다...;;;;


하지만 불 맛이고 뭐고 맹 셰프의 무리수 필살기는 굉장히 비위생적이고 위험해 보여 일부 시청자들에게 비난의 귀싸대기를 맞았다.


po 무리수 필살긔 wer.jpg
저대로 구움.....;;.jpg
체 상태가;;;;;;;;;;;;;;;;.jpg


상상초월 오징어 굽기;

맹기용 셰프가 과거 EBS '최고의 요리비결 - 싱글 10분 요리'에서 샐러드드레싱으로 비타 500을 들이부은 것도 모자라 상상초월 오징어 굽기를 시전해 나의 혼을 쏙 빼놓았...

영상 첨부;;;;;;;;;;;;;.youtube



90 5

5

수포자

#그게 바로 나예요

#수학의 정X

#개X원리

#수학의 바X블

#나 땐 2000제 문제집 풀고 그랬는데

수포자
수학을 포기한 자'의 줄임말. 최근 생겨난 신조어 같지만 수포자는 10년 전에도 많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