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세월호 인양

#적극 검토

#여론조사 결과로 결정?

#실종자 9명

세월호 인양
세월호는 2014년 4월 16일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한 여객선이다. 이 사고로 탑승객 476명 가운데 295명이 사망했으며 2015년 4월 7일 현재 9명이 실종상태다.

침몰의 원인과 책임을 규명하고 실종자 시신을 찾기 위해 바닷물에 잠겨있는 세월호를 끌어올리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세월호 희생자 3명 배상금 첫 지급

  • *세월호 희생자 보상금 12억 5천만 원 지급
  • *학생 2명, 일반인 1명 각각 4억여 원 씩
416.jpg


해수부가 세월호 희생자 3명에 대한 인적 배상금 12억 5천만 원을 처음으로 지급했다.(학생 2명, 일반인 1명 각각 4억여 원씩 모두 12억 5천만 원)


이번 배상금 지급은 '세월호 참사 피해 구제 및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이 시행된 지 약 2달 만이고 신청일 기준으로는 약 1달 만에 이뤄졌다.


해수부 관계자는 '세월호 피해자 유가족들의 경제적 어려움 해소를 위해 월 2차례 이상 심의위원회를 여는 등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배·보상금을 지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한다.

86 5

13

무한도전 식스맨

#무도 식스맨

#그 녀석의 지분율

무한도전 식스맨
MBC '무한도전'이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기 위해 진행하는 특집.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를 패러디했다.

21

장동민

#옹달샘

#유세윤 유상무랑 절친

#한때 뼈그맨 소리도 들었건만

#이젠 막말의 아이콘

#여성비하

장동민
개그맨. 1979년생으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동아방송대학 방송극작가 동기이자 KBS 19기 공채 개그맨 동기인 유세윤, 유상무 등과 함께 '옹달샘'이란 이름으로도 활동했다. '그까이거 대충'이란 유행어로 유명하며 욕하는 캐릭터로 사랑받았다.

KBS2 '개그콘서트' '나는 남자다', MBC에브리원 '복불복쇼 시즌2' '옹달샘과 꿈꾸라', 코미디TV '기막힌 외출' '무작정 패밀리', OCN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tvN '코미디빅리그' '렛츠고 시간탐험대' '더 지니어스 : 블랙 가넷',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 JTBC '속사정 쌀롱' 등에 출연했다.

현재 KBS2 '나를 돌아봐',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JTBC '크라임씬2' '엄마가 보고 있다' 등에 출연중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