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영아 시신 택배 사건

#꺅 택배는 항상 옳아

#그러나 택배 속에 영아 시신이 있다면?

#ㄷㄷ..

영아 시신 택배 사건
전라남도 나주에서 갓 태어난 영아 시신이 택배 상자에 담겨 배달된 사건.

전남 나주서 영아 시신이 택배로 배달 됨

  • *나주 영아 시신 택배 배달 사건
  • *보낸 사람 누구?
  • *연락 끊긴 딸을 의심중
영아 시신이 담겨져 있던 택배 상자.jpg
나주경찰서


6월 4일 전라남도 나주에서 탯줄이 불규칙하게 잘려나간 갓 태어난 영아 시신이 택배 상자에 담겨 배달되는 엽기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영아 상태로 보아 산모는 의료진 도움 없이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보여짐)


택배를 받은 사람은 전남 나주시 금천면 고동리에 살고 있는 60대 여성 A씨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고 코를 찌르는 냄새에 이상함을 느낀 A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그랬다고 함.jpg
KBS 뉴스 캡쳐


경찰에 따르면 택배 상자 속 영아 시신은 부패가 어느 정도 진행된 상태였고 '아이가 편한 곳에서 쉴 수 있도록 잘 처리해달라'는 편지가 함께 놓여 있었다고 한다.


현재 경찰은 이 택배를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기 위해 택배 발송지인 서울 강동 우체국을 찾아 CCTV를 확인하고 지난해 12월 부터 A 씨와 소식이 끊긴 딸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다고 한다.

102 5

5

황선

#종북 토크콘서트?

#북한 원정출산

#국보법 껒

황선
정치인. 희망정치연구포럼 대표로 통일연대 대변인, 민주노동당 부대변인 등을 지냈다.

1998년 8.15통일대축전에 한국대학총학생회연합(한총련) 대표로 북한을 방문, 국가보안법위반 혐의로 구속됐으며 통일연대 대변인으로 있던 2005년에는 아리랑 공연 관람을 위해 평양을 방문했다가 평양산원에서 둘째딸을 낳았다.

2012년 4.11 총선에서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15번으로 나섰다.

남편은 윤기진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민권연대) 공동의장이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