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맹기용

#빵빵한 집안

#요리보단 방송에 관심이 많은 듯?

#맹꽁치

맹기용
1988년생 경력 4년 차 셰프.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수석 입학했지만 요리사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 현재 홍대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의 공동 대표이자 오너 셰프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카이스트 전자과 교수로 재직 중이고 어머니는 카이스트 여자 박사 학위 최초 취득자이며 동생은 대전지역에서 수능 1등을 한 수재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등 엘리트 중의 엘리트 집안으로 유명하다.

가루가 되도록 까이다 결국 자진 하차

  • *맹기용 냉장고를 부탁해 자진 하차
  • *소문이 사실이였군...
  • *이제 방송보단 요리에 집중해보심이..?


맹무룩....jpg
MBC '아빠 어디가' 캡쳐


요리고자 셰프 자질 논란, 레시피 표절 의혹 등 온갖 논란의 중심에 섰던 맹기용이 소문대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자진 하차한다.


맹기용은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루 만에 세상이 너무 달라져버렸다', '노력하는 모습만이 실수를 만회하는 길이라 생각했는데 그 마음을 다 못 보여드려 죄송하다', '프로그램 제작진과 셰프님들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 '앞으로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프로그램 자진 하차의 뜻을 밝혔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 맹기용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합니다. 지난번 녹화 이후로 더 이상 녹화를 하지 않았습니다만 저의 출연에 대한 항의 말씀에 더이상 우려하시지 않도록 제가 말씀을 드리는 것이 좋을듯하여 글을 남깁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저에게 참 고맙고 감사한 프로그램입니다. 저로 인해 좋아하셨던 프로그램에 실망하신 분들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던 분들과 저를 믿어주시고 보듬어주신 제작진 그리고 늘 따뜻한 말씀을 주신 셰프님들께 감사의 인사와 죄송했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도 냉장고를 부탁해의 애청자였습니다. 물론 저는 다른 셰프님들과 비교할 수 있는 대상 자체도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평소 존경하는 셰프님들을 만나고 함께 지내볼 수 있는 기회였고 게스트님께 저의 요리를 만들어드릴 수 있는 기회라 부족한 실력에도 용기를 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마음과는 달리 방송 하루 만에 세상이 너무 달라져버렸습니다. 그 뒤 진심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실수를 만회하는 길이라 생각했는데 그 마음을 다 못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프로그램과 셰프님들께 누가 되었다는 점에 아직도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제작진분들 셰프님들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어떠한 상황이라도 많은 질타와 충고의 말씀 잘 받아들이겠습니다. 아직 전 어리고 배울 것도 많고 경험해야 할 일도 많기에 어제의 실수와 오늘의 눈물을 교훈 삼아 지금보다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취소
  • 2년 전
    마음이 안좋네요..
78 4

12

인스타그램

#요즘 대세

#덕질에 필수

#감성과 허세 사이

#외제차+에르메스백 사진들 보면

#빈부격차 절감

#부자들이 왜케 많아

인스타그램
캐빈 시스트롬, 마이크 크리거가 개발한 사진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2010년 10월에 발표됐다. 폴라로이드st.의 정사각형 모양의 사진,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2012년 약 1조 2000억원에 페이스북에 인수됐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