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큐빅 40건
40

42

일베 논란

#부엉이

#김치녀

#극혐일지도

#KBS 일베 기자

일베 논란
극우 성향의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저장소'(일베)에서 주로 쓰이는 특정인물 및 사건의 희화화, 비하, 패륜 등의 표현이 다른 커뮤니티나 유명인, 방송 프로그램 등등에 사용되는 경우(혹은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일베 인증' '일베충' 논란이 일곤 한다.

최군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이었네

  • *걸스데이 인성 논란
  • *최군 동정론까지 나온 마당에
  • *일베충이었던 사실이 밝혀짐 ㅋㅋ

걸스데이 태도 논란 덕에 강제 인지도 상승에 성공한 아프리카TV BJ최군이 일베충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최군은 2014년 11월 5일 방송에서 레이싱 모델 허윤미와 상황극을 하던 중 허윤미에게 '오늘 며칠이지? 3일 전에 맞고 안 맞았으니까 오늘 맞을랭?'이라는 대사를 쳤는데 이 의미심장한 말이 일베에서 '여자는 3일에 한 번 때려야 한다'는 뜻의 '삼일한'을 말한 게 아니냐라고 네티즌들이 지적한 것.


머시라?.jpg
인터넷 커뮤니티


심지어 최군은 '나 뒤통수 잘 치는 전라도 사람이다. 밤 7시면(일베에서는 전라도 지역이 7시 방향에 있다고 해서 7시국이라고 칭함) 뒤통수를 치고 다닌다. 밤 7시에 남의 뒤통수 때린 다음 홍어(전라도 사람을 비하하는 말) 먹는 그 기분 아나? 내가 전라도 사람이니까 할 수 있는 드립이다ㅋ'라고 말했다.


인지도 상승엔 성공했지만 과거 일베 용어를 사용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에게 몰매를 맞은 최군은 '일베는 예전에 유머 보러 들어갔지만 지금은 안 한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논란이 쉽사리 사그라들지 않자 10일 새벽 짤막한 사과문을 올렸다.


ㅇㅇㅋ.png
아프리카TV 최군 방송국


87 7

2

복세편살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박성웅

복세편살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의 줄임말. 영화 '신세계'의 이중구 역으로 전성기를 맞은 배우 박성웅이 창시자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