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원더걸스

#참으로 굴곡 많은 그룹

#곧 4인조로 컴백

#기대기대♥

원더걸스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은 그룹. 선예, 현아, 소희, 선미, 예은 등을 멤버로 2007년 데뷔했다. 하지만 같은 해 7월 현아가 건강상의 문제로 탈퇴했고, 유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2007년 9월 13일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그해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노래로 뽑히며 '텔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So Hot〉 〈Nobody〉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대상을 타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미국 진출을 선언한 이후 한국에서는 최초로 30년 만에 빌보드 핫 100 76위에 오르기도 했지만 갑작스러운 선미의 활동 중단 선언으로 '혜림'이 새 멤버로 영입됐다. 이후〈2 Different Tears〉,〈Be My Baby〉,〈Like this〉등 계속해서 히트곡을 발매한 원더걸스는 리더 선예의 결혼과 소희의 배우 전향으로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2015년 7월 20일, 앞의 두 멤버가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하고 선미가 다시 합류해 예은, 유빈, 선미, 혜림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드디어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원더걸스 컴백
  •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호불호 갈리는 단체컷
휴....멋있당...jpg
원걸 공식홈페이지


데뷔 8년 만에 4인조 걸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드디어 공개됐다.


원더걸스는 해녀복 비스무리한 반딱거리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각자 맡은 악기와 함께 섹시한 포즈를 뽐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단체컷은 '파격적이고 신선하다. 사스가 원걸♥'이라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 '꼭 저런 옷을 입혀야 했냐, 너무 선정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3년 만에 컴백하는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REBOOT'는 80년대 복고 스타일을 재해석한 앨범으로 8월 3일 정오 음원이 공개되며 그날 오후 8시에 쇼케이스가 열릴 예정이란다.


+ 원더걸스의 가요 프로그램 첫 무대는 8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최종 결정됐다고 한다.


사스가 원걸.jpg
원걸 공식홈페이지


74 6

5

후강통

#중국펀드

#마오타이

#동인당

후강통
상하이 증권시장(후구통)+홍콩 증권시장(강구통). 양증권거래소간 교차매매가 가능하게 되는 제도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