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그알 레전드

#밤에 보면

#잠 못 잠

#무서움 주의

#소름 주의

#ㄷㄷㄷㄷ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편만 모아 모아

'드들강 여고생 살인사건' 유력 용의자 재입건됨

  • *그것이 알고 싶다 985회
  • *사라진 반지, 드들강 살인사건 미스터리
  • *유력 용의자 김모씨 재입건

'드들강 여고생 살인사건' 유력 용의자 재입건됨

14년 전 발생한 '나주 드들강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 김모 씨(38)가 재입건됐다. 김 씨는 지난 2012년 9월 이미 한차례 유력 용의자로 지목되어 '강간살인죄'...

드들강 여고생 살인사건.youtube


14년 전 발생한 '나주 드들강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 김모 씨(38)가 재입건됐다. 김 씨는 지난 2012년 9월 이미 한차례 유력 용의자로 지목되어 '강간살인죄'로 검찰에 송치됐었지만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됐던 사람이다.


경찰이 김 씨를 유력 용의자로 보고 2012년에 이어 다시 한번 검찰에 송치하려는 근거는 다음과 같다.


1. 살해 당시 박양은 생리 중이었다. 만약 생리 중에 성관계를 가졌다면 정액 DNA가 검출될 수 있는 시간은 한정적. 심지어 박양의 몸에서 김 씨의 DNA 외에 다른 DNA는 검출되지 않음.


2. 지난 수사에서는 박 양과 김 씨 사이에 통신기록이 발견되지 않음. 하지만 이번에 김 씨가 드나들면서 여자들을 만나온 채팅사이트에 박 양이 접속한 기록 확인.(그것도 사건 발생 몇 시간 전에) 더군다나 김 씨는 박 양 집 근처에 살고 있었음.


김 씨는 박 양과 합의하에 성관계를 맺었다고 했음. 하지만 1과 2를 봤을 때 생리 중인 박양이 같은 채팅사이트에 접속한 기록만 있을 뿐 휴대폰, 유선전화로 연락한 적도 없는 김 씨와 합의하에 성관계를 맺고 바로 직후에 다른 사람한테 살해당했다는 건 이해하기 힘듦.


3. 김 씨는 2004년 전당포 업자 두 명을 죽인 후 옷을 모두 벗겨 알몸 상태의 시신만 남겨뒀다. 옷이 벗겨진 채 드들강에 버려진 박양의 사건과 비슷한 수법.


사건 당시 현장 사진.png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자칫 미제로 남을뻔한 이 사건은 2001년 2월 4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 드들강 유역에서 여고생 박 양(17)이 성폭행을 당한 채 알몸으로 발견되면서 처음 세상에 알려졌다. 사체에 목이 졸린 흔적은 있었지만 최종 사인은 익사로 판명 났다.


당시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A(당시 17세) 군은 '박양이 두 명의 남자와 있는 것을 봤다'고 진술했고 경찰은 A 군의 진술을 토대로 수사에 들어갔지만 수사는 도무지 진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설상가상 갑작스러운 딸의 죽음에 충격받은 박 양의 아버지는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유력 용의자가 나타났으나...png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2012년 9월 마침내 박 양의 신체 중요 부위에서 검출된 용의자의 DNA와 일치하는 사람이 나타났다. 유력 용의자 김 씨는 2003년 전당포 업자를 살해한 죄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아 복역 중이던 무기수 김 씨였다.


당시 김 씨는 '피해자 박 양과는 모르는 사이지만 박 양이 여태 관계 맺은 수많은 여자들 중 한 명이었을 가능성도 있다'며 애매모호하게 진술했고 결국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 되면서 사건은 3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해결되지 않고 있었다.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png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87 6

4

플레이존 Playzone

#실내 놀이터

#어른들도 OK

플레이존 Playzone
영국도시 스완지와 포츠머스에 있는 실내 놀이터로 청소년과 성인들도 놀 수 있도록 큼직큼직하게 만든 시설들이 특징.

입장료는 대략 1,500원 ~ 8,000 원
동영상
PlayZone ...
동영상
Red slide...
동영상
Playzone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