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원더걸스

#참으로 굴곡 많은 그룹

#곧 4인조로 컴백

#기대기대♥

원더걸스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은 그룹. 선예, 현아, 소희, 선미, 예은 등을 멤버로 2007년 데뷔했다. 하지만 같은 해 7월 현아가 건강상의 문제로 탈퇴했고, 유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2007년 9월 13일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그해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노래로 뽑히며 '텔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So Hot〉 〈Nobody〉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요대상을 타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미국 진출을 선언한 이후 한국에서는 최초로 30년 만에 빌보드 핫 100 76위에 오르기도 했지만 갑작스러운 선미의 활동 중단 선언으로 '혜림'이 새 멤버로 영입됐다. 이후〈2 Different Tears〉,〈Be My Baby〉,〈Like this〉등 계속해서 히트곡을 발매한 원더걸스는 리더 선예의 결혼과 소희의 배우 전향으로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2015년 7월 20일, 앞의 두 멤버가 공식적으로 탈퇴를 선언하고 선미가 다시 합류해 예은, 유빈, 선미, 혜림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명반의 촉이 온다

  • *원더걸스 컴백
  • *REBOOT 전곡 미리 듣기
  • *전곡 다 존좋

명반의 촉이 온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원더걸스 컴백과 관련해서 엄청난 열일을 하고 있다. 7월 31일엔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전곡 미리 듣기 스포일러 영상을 투척했다. 영상에...

6, 7번 곡이 제일 반응 좋음.youtube


JYP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원더걸스 컴백과 관련해서 엄청난 열일을 하고 있다.


7월 31일엔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전곡 미리 듣기 스포일러 영상을 투척했다. 영상에선 타이틀곡 'I feel you'와 멤버들이 참여한 전 수록곡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스포일러 떡밥을 덥석 물은 누리꾼들은 '명반 예약', '수록곡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타이틀곡이 약한 거 아니냐', '무난하게 음원차트 씹어먹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80 3

5

2014 K리그 클래식

#강등권 개싸움

#아챔 티켓의 주인공은?

2014 K리그 클래식
1부 리그 K리그 클래식과 2부 리그 K리그 챌린지로 나뉘어 운영 되고 있다.
클래식 상위 1,2위 팀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 3위팀은 본선 진출을 위해 다른 나라팀들과 토너먼트 방식의 플레이오프를 치러야 한다. (동아시아와 서아시아로 분리) 클래식 12개 팀 중 12위는 챌린지로 강등, 11위는 챌린지 플레이오프 승리팀과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잔류 및 승격 여부를 가린다.
챌린지 1위팀은 다음 시즌에 클래식으로 승격하며 3위팀과 4위팀이 준플레이오프, 준플 승리팀이 2위팀과 플레이오프를 치르고 플레이오프 최종 승리팀이 클래식 11위팀과 승강전을 벌인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