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큐빅 69건
69

31

김무성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러니까 그냥 아프렴

#수첩이 잘못했네

#마약사위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 위원. 5선 국회 의원 (부산 영도). 여권의 유력한 대권 주자이다.

21

마약

#필로폰

#코카인

#마리화나

#아편

#헤로인

마약
중독 증상을 나타내는 모든 물질들. 강력한 환각작용과 마취작용을 지니며 사용을 중단하면 격렬한 금단증세를 일으킨다.

21

집행유예

#까딱하면 집행유예

#그러니 빡이 쳐요, 안 쳐요?

집행유예
형의 집행을 일정 기간 유예하는 것. 예를 들어 법원이 징역 2년을 때렸어도 집행유예 3년이 선고되면 3년 간 감방 가는 걸 미루는 것을 말한다. 집행유예 기간이 끝나기 전에 다시 죄를 저지르면 집행유예는 취소되며 감옥살이가 시작된다.

김무성 둘째 사위는 약쟁이

  • *김무성 사위
  • *마약을 15번이나
  • *근데 집행유예잼
  • *빽이 좋구나
  • *김무성 몰랐다 해명
  • *자식 이기는 부모 없음 해명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둘째 사위는 약쟁이였다.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코카인, 필로폰, 엑스터시, 대마초 등 종류도 다양하게 15번이나 마약을 잡솼다.


이 정도면 마약덕후 수준이지만 2015년 2월 법원이 내린 선고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뿐;; 이번이 처음이고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도 한다며 '기회를 주는 게 좋다고 판단'했다면서다.


집행유우예에?.jjal


대법원 양형기준을 보면 이런 범죄에는 최소 징역 4년, 최장 9년 6월을 때리도록 돼 있다. 근데 감방도 안 가고 풀려나는 집행유예를 선고한 건, 게다가 검찰이 항소를 안 해서 집행유예가 확정된 건 혹시 설마 빼박캔트 김무성 사위란 빽 때문이 아니겠냐는 의심을 돋게 했다.


김무성 대표의 둘째딸은 8월 26일에 결혼했다. 김무성 대표는 본인 빽으로 사위가 꼴랑 집행유예 선고를 받은 게 아니라면서 사위가 풀려나고 한 달 뒤에 약쟁이란 걸 알게돼 딸에게 파혼하라고 했지만 딸이 울면서 결혼하겠다고 해 결혼시킨 거라고 밝혔다.


서울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던 둘째딸 결혼식.png
MBN 뉴스 캡처



64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제 10구단 KT

#144경기

#야신 컴백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이제는 삼성이 그만 우승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시포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