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큐빅 52건
52

52

열애설

#으흐흐흐

#쟤랑 쟤랑 사귄대

#친한 오빠 동생 사이

#였지만 오빠가 아빠가 되고...

#다 그런 거 아니겠어요?

열애설
누구와 누구가 서로 사랑한다는 내용의 소문. 열애(熱愛)는 열렬히 사랑함 또는 그런 사랑을 뜻하는 단어다.

아이유♡장기하라니 ㄷㄷ 행쇼

  • *아이유 장기하
  • *디스패치 열애설
  • *열애 인정
  • *팬카페 글
  • *만난 지 2년 다 돼 감
  • *어머나 세상에

디스패치가 큰 건을 잡았다. 아이유의 열애 현장을 잡았는데 아이유의 남친이 글쎄 장기하라고 한다. 아이유보다 11살 많은, '장기하와 얼굴들'의 그 장기유 말이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아이유와 장기하는 2015년 3월부터 만나기 시작해 주로 집에서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한다. 해외 스케쥴을 끝내고 한국에 돌아와 곧바로 장기하의 집에 가서 꽁냥꽁냥 데이트를 하고 다시 연습실에 가는 바쁜 날들을 보냈다고 한다.


뜬금없는 조합에 모두가 깜짝 놀란 가운데 '소속사들이 본인에게 확인중'이란 기사가 떴다. 그리고나서 아이유가 팬카페에 직접 '장기하와 만난 지 2년 다 돼 감'이란 글을 올려 '장기하=아이유 남친'을 인증했다. 장기하도 팬카페에다 '나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아이유'라고 밝혔다.


첫 만남 때 찍은 사진(이 때 첫눈에 반했다고ㅋㅋ).jpg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트위터


아이유가 팬카페에 올린 글 ↓


유애나! 저는 (하필)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에요

갑작스러운 기사에 놀랐어요 하지만 저보다 더 놀란 건 아마 유애나겠죠? 놀라게 해서 미안합니다.. 미리 얘기하지 못 한 것도 미안하고요

더 조심했어야지! 라고 하신다면 또 그러지 못 한 것도 미안해요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ㅎㅎ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

조금 더 좋은 방법으로 여러분께 전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없을까 고민했는데 ※디스패치※에게 선수를 뺏겼네요..하하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 모른 척 해도 이 공간에는 얼마간 어색한 기운이 돌겠죠? 이 유쾌하고 복작복작 귀여운 공간을 그렇게 만들어서 미안합니다. 그런데도 제 마음부터 걱정하고 살펴주시는 우리 유애나 정말 고맙고요. 모든 걱정들 응원들 서운함들..다 미안하고 고마워요.

아 수천번 시뮬레이션을 돌린 상황인데도 막상 닥치니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일단 저는 당장의 제 일을 씩씩하게 하고 있겠습니다. 저 때문에 오늘 하루 힘들지 않길 진심으로..바라요 또 올게요!



장기하가 팬카페에 올린 글 ↓


안녕하세요 장기하입니다.

오늘 저와 아이유씨에 대해서 올라온 기사에 관해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로 인사드려요.


네, 저희 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아이유씨랑은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어요. 그 때 대화를 나눠보고 저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하고 느꼈지요.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씨 역시 그 날 저를 좋게 봐주었더라고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네요.?

아이유씨는 저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에요.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지요.


저랑 아이유씨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 좋게 잘 만날게요!

그리고 서로 격려해 가면서 전보다 더 좋은 음악 만들게요!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기하 드림

74 7

7

집밥 백선생

#백주부

#요리불능 극복

#기초 요리

#나도 할 수 있다!

집밥 백선생
tv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 용인댁 박정철, 요리불통 김구라, 기러기아빠 윤상, 혼밥남 손호준 등 요리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네 남자의 요리불능 극복 프로젝트를 담았다. "참 쉽쥬~" 백주부 백종원을 선생으로 모셔 밥짓기부터 간단한 찌개까지 섭렵한다. 요리 초보에 딱인 신개념 요리 프로그램.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