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한국시리즈

#한국야구의 끝판

#어차피 우승은...

#ㅅㅅ

한국시리즈
한 해 프로야구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플레이오프 끝판. 정규리그 1위팀과 플레이오프를 거쳐 올라온 팀이 7전 4선승제로 우승을 가린다. 정규리그 1위도 중요하지만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해야 진정한 그 해의 1등팀으로 여긴다.

3차전 잡은 두산 우승각

  • *두산 우승하나요
  • *삼성은 자멸
  • *박건우의 재발견
  • *장원준의 역투

두산이 선발 장원준의 역투를 앞세워 3차전을 가져갔다. 최종 스코어는 1:5. 삼성은 두 경기 연속 1득점에 그치며 투타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미라클 두산의 부활.jpg


경기는 오후부터 내린 비로 인해 두 번이나 중단됐다.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선취점을 낸 팀은 삼성이었다. 구자욱이 빠른 발로 내야안타를 만들며 출루했고 나바로가 안타로 구자욱을 불러들이며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이때만 해도 좋았겠지...


[1회] 나바로의 적시타.jpg


반면 두산은 3회말까지 2개의 병살타 포함 많은 잔루를 남기며 비에 경기가 말리는 듯 보였다. 하지만 4회말 박건우의 2타점 적시타로 경기를 단번에 뒤집었다.


[4회] 박건우의 역전 적시타.jpg


5회 양의지의 희생플라이로 한점을 더 보탠 두산은 6회 나바로의 실책을 틈타 2점을 추가했다. 삼성은 병살타로 이닝을 무실점으로 끝낼 수 있던 찬스에서 무리한 플레이에 악송구가 나오며 승리를 향한 의지까지 날려버렸다.


나바로...너를 어쩌니....jpg


그 사이 장원준은 7 1/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티며 승리 투수가 되었다. 투구 수는 127개. 엄청 던졌다. 나머지는 이현승이 마무리 지었다. 두산은 두 명의 투수로 경기를 끝내 불펜을 아꼈다.


4, 5차전은 잠실에서 열린다. 삼성은 과연 대구로 승부를 끌고 갈 수 있을지. 4차전은 피가로와 이현호의 대결로 시작한다.

103 3

33

IS

#테러 ㅎㄷㄷ

#참수 ㅎㄷㄷ

#김군 중2병설

#참수로 모자라 화형까지

IS
Islamic State. 이슬람국가. 2003년 알카에다의 이라크 하부조직으로 형성된 급진 수니파 무장단체 '이라크-레반트 이슬람국가'(ISIL)가 전신으로 2014년 6월 'IS'로 이름을 바꿨다. 결성 이후 주로 이라크에서 활동했으나 2011년부터 내전이 벌어진 시리아를 거점으로 반군 활동을 벌였다.

2014년 6월 29일 단체 이름을 'IS'로 바꾸면서 시리아 북부 알레포에서부터 이라크 동부 디얄라 주에 걸쳐 이슬람국가를 수립하고, ISIL의 지도자인 아부 바크르 알바그다디를 초대 칼리프(이슬람 지도자)로 추대한다고 밝혔다.

미국은 IS의 민간인 학살이 심각해지자 2014년 8월 이라크 내 IS 세력을 상대로 공습을 개시했으며 이에 IS는 미국인을 참수하는 영상을 잇따라 공개하며 맞섰다. 하지만 미국은 2014년 9월 공습 지역을 시리아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