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아동학대

#애들 때릴 데가 어딨다고

#폭행

#방임

#유기

#짐승보다 못한 것들

아동학대
보호자를 포함한 성인이 아동의 건강 또는 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 발달을 저해할 수 있는 신체적·정신적·성적 폭력이나 가혹행위를 하는 것과 아동의 보호자가 아동을 유기하거나 방임하는 것.(아동복지법 3조 7호)

5

부천 초등생 시신훼손 사건

#아들 죽인 아빠

#모르는 척한 엄마

#이럴 거면

#낳지 말라고

#짐승보다 못한

부천 초등생 시신훼손 사건
2016년 1월 13일 인천의 한 빌라의 냉장고 냉동실에서 훼손된 초등학생의 시신이 발견됐다. 아이의 아버지가 사망한 아들의 사체를 칼로 훼손한 뒤 냉동실에 보관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

다친 아들을 내비둬 죽게 한 인간

  • *억지로 목욕
  • *다친 아들
  • *병원에 안 보내고 방치
  • *결국 사망
  • *시신 토막
  • *냉동실에 ㄷㄷ
시신이 발견된 빌라.jpg


경기도 부천의 한 가정에서 억지로 목욕시키려다 다친 초등학생 아들을 그대로 방치해 죽게 만든 어느 부모가 그 시신을 칼로 토막내 냉동실에 4년간 유기한 사건이 벌어져 경찰이 수사중에 있다. (15일 살인 및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긴급체포 → 구속)


2012년 10월 아빠 A씨는 아들을 욕실에 강제로 끌고 들어가려다 아들이 넘어져 의식을 잃자 병원에 데려가기는 커녕 그대로 방치해 한 달 뒤 아들을 그냥 죽게 만들었다. 그리고선 그 시체를 토막내고 ㄷㄷ 비닐에 넣어 ㄷㄷ 4년간 ㄷㄷ 냉동실에 보관했다.


나중이긴 하지만 엄마 B씨도 이 사실을 알았다고 한다. 그런데 딸(죽은 아이의 동생)의 육아가 걱정돼 경찰에 신고하지 못했다고 한다. (어떻게 냉동실에 아들 시체를 넣어두고도 일상 생활이 가능한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다)


아빠란 놈.jpg


최근 아들이 다녔던 학교에서 연락이 오자 시신을 인천에 있는 아빠 A씨의 지인 집으로 옮겼고 이를 경찰이 발견했다. (이 가정은 부천에서 최근 인천으로 이사했고, 딸은 인천에서 정상적으로 학교에 다닌다고 한다. 부모가 딸을 사랑하는 마음의 반의 반이라도 있었다면 아들을 이렇게 다룰 수가 있었을까?)


한편 이 사건은 경찰이 지난 13일 C군이 다니던 부천의 모 초등학교로부터 장기 결석 아동의 소재 파악 요청을 받고 부모를 상대로 수사하던 과정에서 드러났다고 한다. (인천 11세 딸 학대 사건이 터지자 작년 12월 23일부터 초등학교 장기 결석 아동 조사 중)

78 4

36

애플

#아이폰6

#애플페이

#스티브 잡스

#팀 쿡

애플
1976년 4월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이 설립한 미국의 컴퓨터 기업. 애플Ⅰ, 애플Ⅱ, 애플Ⅲ, 애플 리사, 매킨토시, 아이맥, 아이북(맥북) 등 개인용 컴퓨터를 비롯해 휴대용 음악 재생기 아이팟, '스마트폰'의 개념을 널리 알린 아이폰, 애플TV 등을 출시했다.

2007년 사명을 '애플컴퓨터(Apple Computer, Inc.)'에서 '애플(Apple Inc.)'로 바꿨다. 2011년 췌장암 투병중이던 창업자 스티브 잡스(2011년 10월 사망)가 물러나면서 그의 뒤를 이어 팀 쿡 COO(업무최고책임자)가 CEO를 맡아오고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