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제20대 총선 FA시장

#어떤 사람인지

#잘 알아보고

#꼭 투표합시다

제20대 총선 FA시장
2016년 4월 13일에 치러지는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들의 인재 영입 경쟁이 한창이다.

한편 국민의당은...

  • *전 고위직 5명 영입
  • *했는데 세명이 비리 논란
  • *결국 당일 영입 취소잼
2번, 5번, 6번 아웃.jpg


지난 8일 안철수 의원이 이끄는 국민의당에서 전 군·검·경 및 고위직 인사를 망라한 5인의 영입을 발표했다. 한상진 공동 창당준비위원장은 마포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동신 전 국방장관, 허신행 전 농림수산부 장관, 한승철 전 검사장, 안재경 전 경찰대학장, 이승호 예비역 준장이 신당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몇 시간 지나지 않아 문제가 발생했다. 이른바 '새정치'를 추구하며 부정부패에 대해 '용서란 없다'를 주장하던 안철수 의원의 방침과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 있었던 것.


김동신 전 장관은 2004년 뇌물 공여 혐의로 고발돼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적이 있고(죄는 인정되나 금액이 적고 공소시효가 얼마 안남았다고 해서 기소 유예됨), 허신행 전 장관은 2003년 신입사원 부정 채용에 연루된 바 있다. (이 사건은 대법원까지 가서 최종 무죄 판결 받긴 함)


그리고 한승철 전 검사장은 한 때 떠들썩했던 '스폰서 검사'의 대표격이다. (일개 네티즌들도 다 기억하는 이름들인데 영입 전에 제대로 검증 안하고 뭐했나요?)


결국 국민의당은 영입 발표 기자회견을 가진 지 약 세시간 만에 논란이 제기된 인사들에 대한 영입 취소를 발표하고 말았다. (이렇게 생각없이 영입하는 정치도 새롭긴 하네요~)

87 7

2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작정하고 신천지 깐 CBS

#이만희가 이 프로그램을 싫어합니다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CBS 기독교방송이 HD 송출을 기념해 특별기획한 8부작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개신교 주요 교단에서 이단으로 판단한 신천지를 2000시간 동안 관찰한 기록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3월 16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