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스토브리그

#FA 거취 궁금

#KT 특별 지명 궁금

스토브리그
야구 시즌이 끝난 추운 겨울에 열리는 스토브리그는 선수 영입이나 연봉 협상 등을 가지고 팬들끼리 떠드는 (키배 뜨는) 것을 의미한다. 난롯가에 둘러앉아 이러쿵 저러쿵 얘기한다는 데서 '스토브'리그란 이름이 붙었다.

조상우 시즌 아웃

  • *작년에 그렇게 던지더니...
  • *결국 팔꿈치에 탈났음
이 참에 군대나 갔다올까.jpg


이번 시즌 선발투수 전환을 선언했던 KBO 넥센 히어로즈의 오른손 투수 조상우가 지난 2월 26일 오키나와 전지훈련지에서 치른 삼성 라이온즈와의 연습 경기 도중 팔꿈치 통증을 호소하며 마운드를 내려왔다. 28일 귀국하여 검진을 받은 조상우는 오른쪽 팔꿈치뼈 미세골절 판정을 받았고, 결국 수술을 결정하게 됐다.


지난 시즌 (혹사의 아이콘) 한화 이글스의 권혁 못지않게 많이 던진 조상우, 권혁은 포스트시즌에 쉬었지만 조상우는 포스트시즌에 이어 프리미어12까지 뛰면서 3년차에 너무 많은 투구를 했다. (셋 다 합치면 권혁 수준으로 던짐) 야구팬들은 이번 부상이 지난해에 무리한 여파가 아니냐며 넥센 염경엽 감독에게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 시즌에 93이닝을 굴리니까 바로 탈나자나요)

76 6

11

이규태

#회장님 굿모닝^^

#무기거래상

#교회 장로님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 일광복지재단 이사장, 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장. 1980년 간부 후보 29기로 경찰학교를 수료했으며 1985년 일광그룹의 모체인 방위사업체 일광공영, 2005년에는 사회복지법인 일광복지재단을 설립했다. 2008년 대통령 표창, 2009년 한국무역학회 무역진흥상, 2010년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