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전북과 서울의

#2파전 양상

#수원 FC 와 성남 FC의

#깃발빵 ㄱㄱ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올해부터 승점이 같은 팀 간 순위를 정할 때 골득실 보다 다득점을 먼저 적용한다.

깃발라시코

  • *수원 FC 대 성남 FC
  • *시장님들의 깃발빵


이재명 성남시장의 선도발.jpg



염태영 수원시장의 맞대응.jpg


이재명 성남시장과 염태영 수원시장의 SNS 설전으로부터 비롯된 성남FC와 수원FC의 깃발빵 내기인 이른바 '깃발라시코', 두 시장은 3월 19일 오후 3시 수원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두 팀의 경기에서 이긴 팀의 구단기를 진 팀 시청에 3일 동안 걸기로 했다.


동상이몽.jpg


드디어 결전의 날, 수원 종합운동장에는 12815명의 구름 관중이 모였다. 전반전은 약간 부담감을 가진 듯한 두 팀의 경직된 움직임 속에 0-0으로 끝났다.


공 내놔.jpg


후반 15분, 성남의 선제골이 터졌다. 티아고가 오른쪽에서 올린 코너킥이 그대로 수원의 골대로 빨려들어가며 성남이 1-0으로 앞서갔다.


시장님 보고 있나??.jpg


그러나 수원의 반격도 만만치않았다. 후반 20분, 오른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김병오가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수원 쏴리질러~.jpg


결국 두 팀의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다. 결국 두 지자체의 깃발 대전은 7월 24일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승부를 가리게됐다. 공중파 중계와 함께 K리그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은 '깃발라시코', K리그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대박 더비가 만들어질 것 같다. (다음번에는 아무나 이겨랑~)

79 7

7

아이폰6 대란

#아식스 대란

#단통법 개무시

아이폰6 대란
출고가 78만 9800원짜리 아이폰6 16GB 모델이 11월 1일과 2일 주말에 서울 시내 일부 판매점에서 10~20만원대 초저가에 판매된 사건.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