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

#7시간 미스터리

#의혹 부자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인물. 박정희 정권 말기 박근혜 대통령의 이름을 팔아 각종 비리를 저지른 의혹으로 내사를 받았었던 고 최태민 목사의 사위였다. 박근혜 대통령이 1998년 정계에 입문할 당시 비서실장으로 불렸으며 2002년 박 대통령이 한국미래연합을 창당했을 때 총재 비서실장을 맡았었다. 고 최태민 목사의 딸과는 5월 합의이혼했다.

'의혹 부자' 정윤회씨가 또...

박근혜 대통령 측근으로 알려진 정윤회씨가 청와대 안팎 인사 10명과 정기적으로 만나 청와대 내부 및 현 정부 동향을 논의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세계일보가 11월 28일 단독 보도했다. 세계일보는 청와대 내부 문건을 단독입수했다면서 이 문건에 적힌 내용을 소개했는데 보고서에서 '십상시'라 불린 10명의 인사들에 이재만 총무비서관, 정호성 제1부속비서관, 안봉근 제2부속비서관 등이 포함돼 있다고 한다.


세계일보에 따르면 정윤회씨는 이 10명의 인사들과 가진 지난해 송년회 자리에서 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의 사퇴 시점을 언급하며 찌라시 관계자들을 만나 사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정보를 퍼뜨리라고 지시했다고 한다. 한때 나돌던 '김기춘 사퇴설'을 퍼뜨린 주인공이 바로 정윤회씨란 것이다.


누가 또 내 얘기를 하는거지?.jpg


0 0

2

킹크랩

#크고 아름아워

#근데 반값

#대게

킹크랩
왕게과에 속하는 갑각류. 대게보다 크기가 훨씬 크며 다리가 10개인 대게와 달리 8개의 다리를 갖고 있다. 보통 쪄서 먹으며 타우린이 많아 성인병 예방에 좋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