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에네스 카야

#터키유생

#알고보니 입만 유생?

#영화에도 나오고 방송에도 나오고 CF도 찍지만 연예인은 아냐

에네스 카야
영화배우 겸 방송인. 터키인으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09년 세뇰 귀네슈 전 FC 서울 감독의 통역으로 일했다. 영화 '초능력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방송에서 매회 보수적인 발언을 쏟아내 '터키유생'으로 불린다.

'터키유생'은 코스프레일 뿐?

소오름.tvpot


애도 있는 유부남인 터키인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하며 여자들을 만나고 다녔다는 얘기가 나와 한바탕 소란이 일었다. 에네스 카야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외국인으로 한국인보다 더 한국어를 잘하는데다 매회 터키 속담을 들며 교장선생님 훈화 말씀 같은 보수적인 의견들을 내놓아 '터키 유생'으로 불렸던 사람이다.


그런 그가 입만 '유생'일뿐 사실은 매우 자유로운 영혼이란 주장이 제기됐다. '에네스 카야는 바람 안 필 것 같다'는 제목으로 디시인사이드 비정상회담 갤에 올라온 글에 빡친 다른 갤러가 '유부남인 걸 속이고 바로 얼마전까지 다른 여자한테 자기야 어쩌고 하면서 톡 보내고 만나러 온다 그러고 자꾸 보자고 그러냐?'라는 댓글을 올린 것.


이 댓글을 시작으로 역시 에네스 카야가 싱글남인 줄 알고 만났었다는 다른 피해자들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누리꾼들이 자작을 의심하자 에네스 카야가 보냈다는 음성파일, 카톡 메시지, 에네스 카야와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증거로 제시됐다.

0 0

8

비둘기

#구구 구구구구

#비둘기 새끼는

#참새가 아닙니다

#비둘기 새끼는 비둘기 새끼임

비둘기
새의 한 종류. 한국에는 멧비둘기, 양비둘기, 흑비둘기, 염주비둘기, 녹색비둘기 등 여러 종류가 있으나 길거리에서 흔히 보이는 비둘기는 외래종이다. 깃털 색은 어두운 회색이며 목 부분은 초록색과 보라색 빛이 돈다.

8

엑소 타오

#타오 탈퇴 선언

#타둘기

#타오공작실 설립

#중국에서 솔로로 컴백

엑소 타오
1993년생. 본명은 황쯔타오. 중국 칭따오 출신이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1'에 출연했을 당시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고 한국으로 넘어와 약 1년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2012년 4월 8일 EXO, EXO-M의 래퍼이자 서브보컬로 데뷔했다.

다리 부상과 개인 기획사 설립 문제로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이 생긴 타오는 2015년 4월 엑소 탈퇴를 선언하고 2015년 6월 중국 현지에 '타오공작실'을 설립한다. 이후 2015년 7월 23일 중국에서 첫 미니앨범 'T.A.O.'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