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에네스 카야

#터키유생

#알고보니 입만 유생?

#영화에도 나오고 방송에도 나오고 CF도 찍지만 연예인은 아냐

에네스 카야
영화배우 겸 방송인. 터키인으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09년 세뇰 귀네슈 전 FC 서울 감독의 통역으로 일했다. 영화 '초능력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방송에서 매회 보수적인 발언을 쏟아내 '터키유생'으로 불린다.

프로그램 하차+법적 대응


기미가요가 지나가니 불륜이 왔네.jpg


총각행세를 하며 바람을 피고 다녔다는 글과 각종 증거자료들이 인터넷을 휩쓸자 사람들은 에네스 카야의 얘기를 듣고 싶어 했다. 하지만 에네스 카야는 침묵했고 대신 '연락두절' '터키로 출국 예정' 등의 기사가 나와 '바람 핀 게 사실인가봐'라는 의심만 커져갔다.


이러한 가운데 에네스 카야가 직접 스크린 '위클리 매거진 : 영화의 발견' 제작진에 전화를 걸어 하차하겠다고 밝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JTBC '비정상회담' 제작진도 에네스 카야와 협의해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12월 4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채널CGV '로케이션 in 아메리카'는 첫방 잠정연기 제대로 똥투척)


에네스 카야가 처음으로 입장을 밝힌 건 12월 3일이다. 에네스 카야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정건은 보도자료를 통해 '에네스 카야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순간도 없다'고 알렸다. 이어 '앞으로 에네스 카야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0 0

25

웃겨

#신난다

#재미난다

웃겨
웃기고 재밌는 사진, 비디오 이야기 모음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