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에네스 카야

#터키유생

#알고보니 입만 유생?

#영화에도 나오고 방송에도 나오고 CF도 찍지만 연예인은 아냐

에네스 카야
영화배우 겸 방송인. 터키인으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09년 세뇰 귀네슈 전 FC 서울 감독의 통역으로 일했다. 영화 '초능력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방송에서 매회 보수적인 발언을 쏟아내 '터키유생'으로 불린다.

'한밤'에 탈탈 털린 에네스

12월 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에네스 카야와 만났다는 여성 A씨가 출연해 얘기를 들려줬다. A씨는 2011년(에네스 카야가 결혼한 시점)에도 에네스와 꾸준히 연락을 했었고 연인처럼 남편처럼 지냈다고 말했다.(에네스 카야의 아내가 임신한 시점)


에네스 카야가 카톡으로 보냈다는 어렸을 적 사진도 보여준 A씨는 방송을 통해 에네스가 유부남인 걸 알았으며 인터넷에 총각 행세하지 말라는 글을 올리자 에네스로부터 전화가 왔다고 밝혔다. 이 전화번호는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이 갖고 있던 전번과 똑같았다.


에네스 카야와 만났다는 또 다른 여성 B씨의 전화 인터뷰도 방송됐다. B씨는 에네스 카야가 자신을 '이탈리아 혼혈의 닉'이라고 소개했었고 성관계도 있었다고 말했다.


배명진 교수님이 맞대요.jpg
SBS '한밤의 TV연예'


0 0

6

통합진보당

#정당 해산

#종북 논란

#이석기

통합진보당
2011년 12월 창당한 정당. 민주노동당(이정희), 국민참여당(유시민), 진보신당 탈당파인 새진보통합연대(심상정) 등이 합당하기로 결정하면서 탄생됐다.

2012년 4.11 총선에서 민주당과의 '야권 연대'로 비례 6명, 지역구 7명 등 총 13석을 확보했으나 비례대표 경선에 부정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갈등을 빚었다. 이후 당권파와 비당권파로 나뉘어 대립하다 1차 중앙위원회에서 폭력 사태가 일어났으며 의원총회에서 이석기, 김재연 의원의 제명안이 부결되면서 분당 사태를 맞았다. 국민참여당 계열, 새진보통합연대 계열은 통합진보당을 나가 진보정의당(지금의 정의당)을 창당했다.

2013년 8월 국가정보원과 검찰이 내란음모 혐의로 이석기 의원과 당직자의 자택, 사무실을 압수수색하며 종북 논란이 일었다. 통합진보당은 무죄를 주장했으나 이석기 의원은 국회의 체포동의안 통과로 구속수감됐다.

법무부는 2013년 11월 통합진보당에 대해 위헌정당해산심판을 청구했다. 2014년 12월 19일 헌법재판소가 해산 결정을 내렸다.
사건
8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