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

#7시간 미스터리

#의혹 부자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인물. 박정희 정권 말기 박근혜 대통령의 이름을 팔아 각종 비리를 저지른 의혹으로 내사를 받았었던 고 최태민 목사의 사위였다. 박근혜 대통령이 1998년 정계에 입문할 당시 비서실장으로 불렸으며 2002년 박 대통령이 한국미래연합을 창당했을 때 총재 비서실장을 맡았었다. 고 최태민 목사의 딸과는 5월 합의이혼했다.

'청와대 실세=진돗개'

청와대 실세 과거사진.jpg


박근혜 대통령이 12월 7일 새누리당 지도부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의원 등 61명과 만난 자리에서 정윤회씨와 관련한 의혹에 대해 말했다.


정윤회씨는 이미 오래전에 자신의 곁을 떠나 연락도 끊겼고 // 이재만 총무비서관, 정호성 1부속 비서관, 안봉근 2부속 비서관이 권력 암투를 벌인 일은 없으며 // 실세가 있다면 그건 청와대 진돗개이고 // 찌라시에나 나오는 얘기들에 나라 전체가 흔들린다는 건 대한민국이 부끄러운 일이며 // 박지만 부부는 청와대에 얼씬도 못하게 했다 등이다.

0 0

13

에어아시아

#박지성 알랍

#0원 프로모션

#싼 게 비지떡

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 국적의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저가항공사. LCC)로 88개 도시 150개 노선을 운항한다. 2001년 설립됐으며 '이제 누구나 비행기를 탈 수 있다'를 슬로건으로 하는 만큼 항공료가 저렴하다. 단, 표값이 싼 대신 기내서비스를 하지 않는다. 기내식, 간식, 음료, 담요 등은 모두 돈을 주고 구입해야 한다. 4시간 이상 장거리 노선은 자회사 '에어아시아X'가 운영한다. 계열사인 '에어아시아 제스트'는 필리핀 제스트 항공을 인수해 새롭게 브랜딩한 회사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