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

#7시간 미스터리

#의혹 부자

정윤회
박근혜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인물. 박정희 정권 말기 박근혜 대통령의 이름을 팔아 각종 비리를 저지른 의혹으로 내사를 받았었던 고 최태민 목사의 사위였다. 박근혜 대통령이 1998년 정계에 입문할 당시 비서실장으로 불렸으며 2002년 박 대통령이 한국미래연합을 창당했을 때 총재 비서실장을 맡았었다. 고 최태민 목사의 딸과는 5월 합의이혼했다.

이글이글 불장난 댄스

춤은 역시 불장난 댄스.jpg
MBC '무한도전'


정윤회씨가 12월 10일 오전 9시 50분쯤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했다. 정윤회씨가 공식적으로 언론 카메라에 포착된 건 이번이 처음. 정윤회 사진 득템!


정윤회씨는 '박근혜 대통령과 연락한 적 없다'면서 '이런 엄청난 불장난을 누가 했는지, 또 그 불장난에 춤 춘(혹은 손 쓴) 사람들이 누군지 밝혀지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정윤회씨를 소환한 곳은 세계일보의 명예훼손 혐의를 수사중인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다. 정윤회씨는 고소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는다.

0 0

64

메르스

#사스 친구

#치사율 30%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환자 발생

메르스
MERS(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중동호흡기증후군.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MERS-CoV)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확인됐다.

감염되면 최대 2주의 잠복기를 거쳐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치사율은 30%에 달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