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에네스 카야

#터키유생

#알고보니 입만 유생?

#영화에도 나오고 방송에도 나오고 CF도 찍지만 연예인은 아냐

에네스 카야
영화배우 겸 방송인. 터키인으로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2009년 세뇰 귀네슈 전 FC 서울 감독의 통역으로 일했다. 영화 '초능력자', JTBC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방송에서 매회 보수적인 발언을 쏟아내 '터키유생'으로 불린다.

용서와 오해 그리고 한밤

밤에 문 두드려 가며 열일해 따낸 에네스 카야 인터뷰.png
SBS '한밤의 TV연예'


어쩌면 또 다른 피해자랄 수 있는 에네스 카야의 한국인 아내 장미윤씨가 블로그에 SBS '한밤의 TV연예'를 까는 심경글을 올렸다.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는 장미윤씨는 '모든 게 제 남편의 책임'이라면서 '저는 이번 잘못들을 용서하고 더 잘 살아보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이 생각나는 건 나뿐?


하지만 현실은 자신이 에네스 카야와 갈라서든지, 가족이 전부 한국을 떠나든지 해야 끝이 날 것 같다며 SBS '한밤의 TV연예' 취재진이 밤중에 집을 찾아와 문을 두드려 자신과 아이가 고통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미윤씨는 '그 여성분들에게도 죄송'하다며 '에네스 카야의 잘못된 행동이 오해를 일으키고 상처를 줬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는데 이 때문에 '아내가 무슨 죄' '나쁜 놈 하나 때문에 몇 명이 고통 받는가'라는 동정여론과 '사기를 친 거지 그게 어째서 오해' '결국엔 남편 쉴드냐'라는 비난여론이 동시에 일고 있다.


용서와 오해 그리고 한밤

어쩌면 또 다른 피해자랄 수 있는 에네스 카야의 한국인 아내 장미윤씨가 블로그에 SBS '한밤의 TV연예'를 까는 심경글을 올렸다.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그냥 생각나네 이 노래가.youtube


0 0

5

엔하위키 사태

#리그베다 위키가 본진

#하지만 사람들은

#엔하위키 미러만 알고 있지

#베껴다 퍼가는 주제에

#돈을 더 벌다니(부들부들)

#그래서 앞으론 미러 밀어내고

#우리가 돈을 벌기로 했어

엔하위키 사태
리그베다 위키의 운영자가 사업자등록 및 리그베다 위키 영리화를 선언하고 저작권 관련 규정을 바꾸면서 분노한 리그베다 위키 유저들이 들고일어난 사건.

'리그베다 위키 사태'가 더 적절한 표현이나 '리그베다 위키'가 '구 엔하위키'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엔하위키'를 더 많이 알고 있으므로 '엔하위키 사태'로 익스큐즈한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