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수원 팔달산 토막시신

#검은 비닐봉지

#소름 ㄷㄷ

#장기가 없다뇨

수원 팔달산 토막시신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산 등산로에서 검은 비닐봉지 안에 담긴 인체로 추정되는 시신 일부가 발견됐다.

모텔 가다 딱 걸린 용의자

꽁꽁 잘도 싸맸네.jpg


유력한 용의자가 잡혔다. 경찰이 12월 11일 수원의 한 모텔에서 붙잡은 용의자는 50대 조선족(가명은 박모씨). 경찰은 박씨의 집에서 버려진 사체와 동일한 살점이 들어있는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했다. 용의자는 경찰 조사에서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고 한다.


피해자도 조선족이었다. 경찰은 용의자가 동거녀인 40대 조선족 김모씨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했다.


수백명의 경력이 동원됐던 수색에서도 성과가 있었다. 수원천 매세교와 세천교 사이 풀숲에서 사람의 살점과 장기, 여성 속옷이 담긴 검정 비닐봉지 4개(6개란 얘기도 있음)가 발견됐다. 이 봉지에 들어있던 살점과 장기는 12월 4일 처음 발견된 몸통만 있던 시신과 같은 사람으로 확인됐다.

0 0

64

메르스

#사스 친구

#치사율 30%

#사우디아라비아

#국내 환자 발생

메르스
MERS(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중동호흡기증후군.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MERS-CoV)에 의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확인됐다.

감염되면 최대 2주의 잠복기를 거쳐 38도 이상의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지역에서 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치사율은 30%에 달한다.
Loading...